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패밀리레스토랑 케이준 치킨샐러드 따라하기 편)

in #food6 years ago

에구 ~ 감기걸렸구나! 요즘 일교차가 심하니 항상 조심해야지...
병원은 왜 점심시간이람...ㅋ 하긴 그분들도 밥은 먹어야 하니...ㅎㅎ
이제 레스토랑 하나 차려도 되겠는데~ ㅎㅎ
얼른 일 끝내고 집에가서 푹~ 쉬어... 옆길로 새지말고...ㅋ

Sort:  

스팀이 조금만 더 오르면,,,~ 가게 하나 내주시는 걸롱~ ^^;
제가 배달은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그정도 능력이 되면 좋겠네요! 티원님께서 가게를... 제가 배달을~ ㅎㅎ

ㅋㅋㅋㅋ 배달 해줄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으하하하~~~

ㅋㅋㅋㅋㅋㅋ그름 저 쉐프 되는거에요??? 아싸!!!~~~

그르게 말이에요 옵하!!! 이 좋은날 감기라니... 흐흑....
옵하 말 잘듣는 로사는 집으로 바로 왔어요!!! ㅎㅎㅎ
아싸~~~ 이제 아이스크림 하나 먹을거에요~~~
먹고싶어서가 아니라 목이 아파서 먹는거에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94.38
ETH 3148.1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