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핫케이크 편)

in #food6 years ago (edited)

IMG_8318.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동계 올림픽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개막식의 모습도 너무 멋졌고~

IMG_8326.PNG

역시 명불허전 김연아 선수의 아름다운 자태에 넋을 잃었네요!!~

어젠 바이애슬론 경기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네요!~

사실 이런 종목이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는데요~

저의 무지에 반성을 하게 되는 하루 였습니다!~

쇼트트랙 보셨나요?? 아 정말 숨넘어 가는줄 알았습니다!~

선수들이 얼마나 노력해서 이룬 결실인지

임효준 선수가 결승선에 들어올땐 정말 눈물이 핑 돌더라구요!~

오늘도 많은 경기 일정들이 있으니 여러분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올림픽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준비한 메뉴는 핫케이크입니다!!~

어릴적 엄마가 자주 해주시던 간식 중 하나인데요!~

핫케이크 가루 하나만 있음 요리 끝이죠!!! ㅎㅎㅎ

IMG_8323.JPG

재료: 핫케이크가루, 달걀 2개, 우유 or 물

하나. 조리법 대로 그대로 만들어 주세요!!! ㅎㅎㅎ

IMG_8317.JPG

달걀 2개와 물이나 우유를 넣고 잘 섞어준 후

핫케이크 가루를 넣고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8319.JPG

둘. 약한불에 잘 구워주시면 끝!!!

IMG_8316.JPG

잘 구워진 핫케이크는 바닥에 그냥 두시면 눅눅해 진답니다!~

아래에 공기가 통할수 있도록 식혀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

저는 그릴망을 이용했어요!~

IMG_8322.JPG

4층탑을 쌓고 마스포카네 치즈를 올린후 꿀 한큰술을 올려주시면!!~

그럴듯한 비주얼의 브런치가 완성입니다!!

시럽 말고 꼭 꿀을 이용해 보세요!!!~

IMG_8321.JPG

전 딸기와 레드향을 함께 플레이팅 해봤어요!!!~

IMG_8314.JPG

눈가루까지 뿌려주시면!!!~ 먹음직 스럽지요!!~

우리가 다 아는 그맛이지만 보는 즐거움을 더하니

최고!!!의 맛을 선물해주네요!~

IMG_8313.JPG

따뜻한 커피 한잔을 더해봐요~~

IMG_8312.JPG

핫케이크 한조각에 꿀과 치즈 딸기를 함께 입에 넣으니

정말 살살 녹습니다!!!~~ ^^

오늘도 맛있게 드시고 신나는 일요일 보내세요!!~~

Sort:  

연아님~ 사...사...에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사동생이 동계올림픽에 푹~ 빠졌나 봐요^^ ㅎㅎ
핫케이크 정말 먹음직 스러운 한접시네요^^ ㅎㅎ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ㅋㅋㅋ 연아 킴은 모든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것같아요~~
이승훈 선수 경기보고 또 한번 호흡곤란이 일어나네요 ㅎㅎㅎ
옵하도 즐건 주말 마무리 하셔용!!~ 뿅!!!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디저트까지 폭신폭신한게 맛있을거 같네요^^

과일까지 더해지니 상큼함까지 더해져 맛나게 먹었답니다~~ ^^ 양가님도 맛난 주말 보내고 계시지요~~ ^^

핫케익과 딸기는 최고의 조합이죠ㅜㅠ
정말 맛있겠네요ㅎㅎ

네네 정말 그렇더라구요~~ 상큼한 맛에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 맛난 저녁드셔요~~ 😁

저 얼음이 플라스틱 모형이 아니라 진짜 얼음이라는 사실 아셨나요?ㅎㅎ
핫케이크 저도 참 좋아하는데..
저는 이번에 오뚜기 김치전 믹스가 그렇게 기가 맥히다고 해서 한번 사보려고요! 로사리아님도 포스팅한번 해주셔유 ♥ (뻔뻔하게 요청....드리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김치전 믹스도 나왔군요~~~ ㅎㅎㅎ 한번 사다 해봐야겠네요 ~~ 좋은 아이템 주셔서 감사해요~~~ 👍

평범한 핫케이크도 데코만 있으면 카페에 갈 수 있다?!ㅎ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ㅎ

ㅎㅎㅎ 홈카페에서 모두 즐길수 있답니다~ ^^

핫케~!핫케~! 오늘은 주전부리편!
저 마법의 하얀가루...진짜 맛나죠 핫케이크 ㅜ
저는 준비물에서 또한번 왜 나물이 들어가나 생각했네요 저는 정말 이해력 부족인가봐요...

ㅋㅋㅋㅋ 아 나물이 뭔가 했어요 그래서 수정 했습니다~~
제 불찰입니다 ㅎㅎ 즐건 저녁 보내셔요~~ ^^

호텔 디저트보다 더 맛나 보여요...^^

배달 안 되죠?^^

우와 호텔 디저트랑 비교를 해주시다니~~~ 맘은 열번도 더 배달 해드리고 싶네요~~ 히힛~~

eating delicious it seems like I will make it @rosaria

로사리아님.
아마군님 포스팅으로 발렌타인 선물 보내신것 봤어요.
와.. 정말 정성 가득.. 보는 저도 감동입니다.
그리고 저를 배려한 선물도 너무나 감사드리구요.

평범한 핫케이크 가루가 15000원짜리 브런치로 승천했네요
^____^

에구 반님!~ 부끄럽습니다. 별거 아닌데 다들 칭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 ^^
즐거운 한주 시작 하셔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