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찍어먹는 피자딥 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6 years ago

IMG_7263.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요즘 스팀잇에서는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khaiyoui님께서 준비하신 1SBD판매이벤트에서 받은 사과즙

IMG_7273.JPG

정말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아침에 하나씩 먹어주니 아주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

카일님 감사합니다!!! 어제 귀요미 가습기까지 제것이 됐어요!!!! 히힛~~~

이벤트의 여왕 @khaiyoui님과 이웃이 아니라면 어서 어서 팔로우 하러 go go!!!~

그리고 @romi님께서 준비하신 멍멍아 까까먹자 이벤트

우리 아리가 유기견인것을 아시고

로미님께서 특별히 아리에게 선물을 해주셨어요!!!~

IMG_7110.JPG

사실 간식을 집에서 만든다는것이 정말 힘든일이라는것을

알기에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맘이었어요!!~

IMG_7109.JPG

사료에 간식에 샴푸까지~~~ 복터진 꼬맹이들!!❤️

선물이 오자 달려드는 우리 꼬맹이들!!~

IMG_7112.JPG

특히 연어큐브에 정신을 못차립니다!!! ㅎㅎㅎ

IMG_7119.JPG

앉은자리에서 3개씩 먹고도 모자르다는 꼬맹이들이네요!!!

로미님 덕분에 우리 꼬맹이들 간만에 맛있는 간식으로 포식 했네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romi님~~~~

저도 꼭 보답할게요~~ 😍

정이 넘치는 많은 이벤트들이 있어

더욱더 즐거운 스팀잇 입니다!!~~ ^^

저도 조만간 즐거운 이벤트에 동참 해보려

요즘 머리를 요리 조리 굴려보고 있답니다!!! ㅋㄷㅋㄷ


어제는 정말 많은 눈이 왔어요!!~

사람들이 밟지않은 눈을 보려고 아침 일찍 일어나

IMG_7226.JPG

꼬맹이들 데리고 나가서 눈밭에서 1시간 넘게 실컷 뛰었어요!~

그리곤 집으로 들어와 따뜻한 방바닥과 하나가 되어

아주 깊은 잠을 잤습니다. ㅋㅋ

느즈막히 일어나 고픈 배를 부여잡고 만들어 본 피자에요!!~

IMG_7269.JPG

재료: 스파게티소스, 양파, 파프리카, 새우, 버섯, 피자치즈,
슬라이스치즈, 마늘조금

(냉장고속 재료 사용하시면 됩니다.

새우 대신 베이컨이나 햄 사용하셔도 좋아요!~)

IMG_7235.JPG

하나. 야채는 채썰어 준비합니다.

IMG_7261.JPG

둘. 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른후 다진 마늘을 넣고 복다가

IMG_7271.JPG

채소와 함께 새우를 넣고 볶아줍니다. (후추 조금)

IMG_7262.JPG

셋. 새우의 색이 변해갈때쯤 스파게티 소스를 넣어 줍니다.

IMG_7272.JPG

넷. 위에 피자치즈를 수북하게 올리고

뚜껑을 덮어 피자를 익혀줍니다.

저는 오븐에 넣어 윗부분만 조금더 익혀줬어요!~ 끝!!!

피자 도우가 없는 피자!!~ 찍어먹는 피자!

IMG_7263.JPG

저는 바게뜨를 곁들여봤어요~~

식빵을 사용하셔도 ok!!!

IMG_7266.JPG

식기전에 빨리 먹어요!!!

IMG_7264.JPG

바게뜨에 오동통 새우 하나 올리고 치즈를 듬뿍 올려 한입 앙!!!~~

우리가 다 알고 있어 예상되는 참 맛있는 맛입니다!!!!

엄마 아빠도 아주 맛있게 잘 드시네요!!!

앉은 자리에서 바게뜨 한줄을 다 먹은건 비밀이에욧!!!! >.<

IMG_7270.JPG

스파게티소스를 이용하니 만들기 참 간편하답니다!!~

주말엔 무조건 맛있는거 먹어야해요!!! ^^

여러분도 맛있는 주말 보내셔요!!!~~~~ ^^

Sort:  

와 찍어먹는 피자라니 신선하네요~!!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주인의 사랑을 듬뿍받을것 같아요 ^^

네네 맛을 본 식구들은 피자보다 더 맛있다고 했답니다!!~ ^^
히히 우리 꼬맹이들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말에 무조건 맛있는거 먹어야 하는데...당직이라 출근을...흑 ㅠㅠ
저는 피자 만들 때 케첩으로만 했었는데 스파게티 소스 이용하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tip 감사합니다~(먹고 시퍼요...또르르)

에고 오늘도 출근을 하셨군요! 고생이 많으세요!!~
소량이 필요할땐 케찹도 아주 유용하지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마무리 하셔요!!~ ^^

피자비쥬얼이 피자가 급땡기네요 모만드는재주가 없으니 시켜먹어야할거같네요 ㅎㅎ 애기들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피자 맛있게 드셨으려나요!!~ ^^
즐건 휴일 마무리 하셔용~~~

와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피자딥이라니!!! 아가들도 너무 귀여워요XD

^^ 감사합니다!!~ 빵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꼬맹이들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 와이프에게 해달라고?! 해줘야겠습니다 ㅎㅎㅎ 치즈치즈치즈!!!!

ㅎㅎㅎ 간단하기도 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
치즈를 양껏 넣었더니 정말 최고였습니다 ^^
꼭 드셨기를 바래봅니다!!~

재료를 다음주중에 한번 사보아야겠습니다. 다짐은 하지만 ㅋㅋㅋ... 지킬수있을지 좋은밤되세요~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
바게트랑 피자딥의 조합이 끝내줍니다 ㅠㅠ

^^ 감사합니다 희재님!!~
피자를 잔뜩 넣었더니 정말 맛있었답니다!!~ ^^

주말엔 무조건 맛있는거!
@rosaria 님 덕분에 먹고픈 메뉴 하나 더 추가요 ^^

ㅎ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젤리님에게 제 포스팅은 도움이 안될듯 합니다!!! ^^

찍어먹는 피자라니.... 떠먹는 피자는 봤지만 또 하나의 신세계네요 :)

ㅎㅎㅎ 빵을 도우 대신 썼더니 전 꽤 괜찮더라구요!!!~ ^^
즐건 주말 마무리 하셔용!!!~

일부 식당에서 파는 퍼먹는 피자와 같은 걸로 보이네요 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네네 크게 다르지 않아요!!~ 도우대신 빵에 얹어먹게 했더니 전 더 맛있더라구요!!! ^^
만들기도 정말 쉽답니다!!~ ^^

치즈랑 새우 장난아니네요. 레스토랑 못지않은 비주얼이예요. 쓰신거 아이언팬인가요? 전 관리가 힘들어 잘 안쓰는데 저렇게 오븐에다 넣고 하니 괜찮네요.

애기들이 행복했겠습니다. 닭발이나 연어가 수제인거죠? 대박입니다!! 저런걸 받으시다니 행복하셨겠어요!! 아~ 애들이 행복했겠네요 ㅎㅎㅎ

아이언팬 관리가 힘들기는 하지요!!~ ^^ 근데 또 없음 아쉽더라구요!!~ ^^

로미님 덕분에 우리 꼬맹이들이 포식 했지요!!~ 닭발까지 직접 만드시다니 로미님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 즐건 주말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