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수요 로사 포차 매콤 오징어볶음과 소면 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6 years ago (edited)

IMG_743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 아침 출근해서 컨디션도 그렇고

시세창도 그렇고

날씨까지 엉망이라

절망의 구렁텅이에 빠지려고 할때 즈음...

멘탈을 부여 잡을겸 책 꽂이에 꽂아두었던 시집 한권을

꺼내 들었습니다.

그런데... 대박!!!

책속에서 발견한 5만원권 6장!!!

물론 제 돈이겠지만 괜히 횡재한 기분이 듭니다!

뭐 사는거 별거 있나요~~ ㅎㅎㅎ

소소한것에 행복을 느끼며 사는것이 진정한 행복아닐까요?

여러분도

분명 오늘의 하락장을 무용담 삼아

술안주로 삼으며

웃을 날이 곧 올겁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걱정은 개나 줘버립시다!!! ^^


오늘은 로사포차가 있는 날입니다!!!

신경질 나고 짜증이 날땐 매운 음식이 당기는 법이지요!!!

그래서 만들어본 오징어볶음 소면입니다.

IMG_7431.JPG

재료: 오징어 1마리, 양파 반개, 당근 작은것 1개,

대파 반뿌리, 청양고추 2개

IMG_7438.JPG

양념장: 간장 3큰술, 고춧가루 3큰술, 설탕 3큰술, 마늘 2큰술, 미림 2큰술

IMG_7436.JPG

하나. 채소는 어슷썰어 준비합니다.

IMG_7434.JPG

둘. 오징어는 아주 살짝 데쳐 먹기 좋게 썰어준비해주세요!~

IMG_7440.JPG

셋. 양념장은 잘 섞어준 후

IMG_7443.JPG

오징어를 버물버물 재워주세요!~

IMG_7432.JPG

넷.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양념된 오징어를 먼저 볶다가

IMG_7444.JPG

채소를 함께 넣어 볶아주세요!! 끝!!!

IMG_7435.JPG

소면은 미리 삶아 참기름에 살짝 버무려 준비 해놓으시면

불지 않고 사용하실수 있어요!!~

IMG_7441.JPG

우리의 친구 이슬이도 소환시켜보아요!~

IMG_7442.JPG

재빨리 소면을 비벼서 한입 먹어 봤어요!!!~

IMG_7439.JPG

이렇게 맛있어도 됩니꽈!!!!! ㅋㅋㅋ

해놓고 또 혼자 감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역시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스트레스를 날려주는듯 합니다!!!

여러분도 오늘 저녁 찡하게 매운 안주와 쓴 소주 한잔으로

스트레스 날려 버리는 술요일 보내셔요~~ ^^

IMG_5542.JPG

Sort:  

찌찌뽕 로사님 오징어는 아니어두 비슷한 낙지볶음 먹었음돠 ㅋㅋㅋ
언제나 맛나는 로 쉡! 님 잘먹구 갑니다

ㅎㅎㅎ 오징어볶음의 사촌 낙지를 드셨군요!!! ^^
언제나 감사합니다~ 올패쓰님!!~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억 5만원을 6장이나 꼽아놓는 상여자님 클라스ㅋㅋㅋ
저도 오늘은 파스타나 하나 만들어 먹어볼까 싶네요 😊

오!!~~ 파스타 만드는 남자!!~ 멋진 남자 @seaturtle님~~ ^^

어제는 저녁에 진짜 부대찌게를 먹었는데...오늘은 오징어 볶음이군요.
오징어볶음 소면과 함께 5만원권 6장이 머리속에서 자꾸 맴도네요. ㅎㅎㅎ
로사포차 때문에 오늘 저녁도 이슬이와 함께해야 하나요? ㅋㅋ

ㅎㅎㅎ 철우님 저도5만원 6장 생각하면 혼자 히죽히죽 웃고 있어요!! 오늘은 이슬이와 함께 가즈아~~~ ^^

시집에 꼿혀있던 5만원권이 6장이나...
본인 돈이었더래도 왠지 횡재한 기분이 들것 같네요.
아으... 이틀 금주 했더니 바로 쇠주... 땡기네요~

그쳐 노아님 결국 제 돈 인데 괜히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이렇게 기분 좋은날은 이슬이와 함께!!! ^^

ㅎㅎㅎ 원래 빨래하고 나온 바지주머니에서 5천원짜리 꼬깃꼬깃하게 나와도
그렇게 행복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서 해먹어야 겠네요 ㅎㅎㅎ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소면에 오징어볶음 올려놓아서 한입에 소주한장이라 기가막히는조합이네요 ㅎㅎ 숨겨진보물찾으시고 ㅎㅎㅎ 내일은 시세창에 파란거말고 빨간것만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ㅎ

내일은 아마 붉게 물든 시세창을 볼수 있지 않을까요??^^
맛난 저녁 드셔요~~ ^^

앗 30만원이나 득템하다니!! 부러워요!
항상 맛있는 요리 완성 사진 보고 침흘리고 가요 🤤🤤🤤

ㅎㅎ 건망증이 이럴땐 꽤 쓸모 있지요~~ ^^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셔요~~

와우 코가 뻥뚫리게 매운 오징어볶음
사진보니 막 막 땡기네요~~~ 입만 가서 먹고싶어요 ㅎㅎ 얘들 데리고 전시회 다녀왔더니 기운이 쏙 빠져서 넉다운이예요 암것도 하고싶지않은 오후 ~ 오징어볶음 배달 안되나요? ㅎㅎ
오늘도 맛난요리 수고하셨어요

정말 힘드셨겠어요~ ^^ 진짜 배달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

그래도 개가 무슨 죄가 있다고...
ㅋㅋ

그쳐 루비님!!!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 이런 발언을 하디니 ...반성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