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꽃 김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1204.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은 비 소식이 있어서 그런지

아침부터 흐릿한 하늘이더니 한방울씩 비를 내려주네요~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을 참 좋아하기에

모처럼 내리는 비가 반갑기 그지없네요!!~

어제는 급작스레 친구가 아이 둘을 데리고 집에 들이닥쳤어요!!~

아이들 2명에 우리집 멍뭉이 2마리까지

아주 정신 없는 저녁 시간을 보냈답니다!!~

꼬맹이들 까지 데리고 장보러 가기는 아무래도 무리일것 같아서

냉장고 뒤져가 간단하게 저녁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

어제 만들어본 꽃김밥 입니다~~

IMG_1202.JPG

재료: 스팸 조금, 당근, 달걀 2개, 김, 밥 (청양고추 조금 어른용)

IMG_1200.JPG

하나. 준비한 재료를 아주 잘게 다져서 달걀과 함께

쉐끼쉐끼해주세요!~

IMG_1193.JPG

둘.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스크럼블 에그 만들듯

휘휘저어서 재료들을 익혀주신후

가운데로 몰아서 모양을 잡아주세요.

IMG_1197.JPG

셋. 밥에 참기름, 소금, 깨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IMG_1198.JPG

넷. 김은 1/3 을 잘라 준비한 후 꼼꼼하게 밥을 깔아준 후

IMG_1206.JPG

달걀을 올리고 돌돌 말지 말고 끝을 만나게 반으로 접어줍니다.

IMG_1199.JPG

자르면 요런 모양이 돼요!!~

이쁜 접시에 꽃잎처럼 담아주면 끝!!!!

IMG_1194.JPG

가운데 단무지를 조금 올려주고

IMG_1205.JPG

시판 사골국물에 달걀 한알 후루룩 풀어서

계란국도 얼른 끓여서 함께 냈어요!!!~

IMG_1208.JPG

아이들이 싫어하는 야채들을 잘게 썰어 넣었는데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

정말 꽃같다며 이쁘다고 얼마나 좋아하던지 ㅎㅎㅎ

어른들꺼엔 청양고추를 아주 잘게 썰어 넣었더니

훨씬 더 맛있습니다!!!

여러분도 맛난 점심 드시고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ort:  

아이디어가 정말 좋으세요~^_^ 꽃김밥이라니~~
정말 꽃 들어가는 줄~ㅎㅎ

저도 그런줄말 알고 봤는대... ㅎㅎㅎ 역시 마케팅은 네이밍부터가 시작인듯!

지금 저 재료 우리집에 몽땅 있는건데....... 아 누가 만들어줬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으하핫 오늘 아침에 창밖을 보니 비온거 같더라고요~ 덕분에 미세먼지 없음!! 너무 좋아요^^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누가 차려주는 밥이 가장 맛있지요!!!~ ^^ 오늘도 세찬 바람에 비까지 많이 내리네요!!~
미세먼지 걱정이 없으니 기분은 좋습니다!!~ ^^ 좋은 예감님도 행복한 한주 시작하셔요~~~

맛나보이네요
꼭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 사용하셔서 취향껏 만드시면 된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오~ 역시 로사님 뚝딱이시네요ㅎㅎ 맛이 없을수 없는 비쥬얼입니다ㅎㅎ

헤헷~~ 감사합니다 주니님!!!~ ^^
즐거운 한주 시작하셔요~~ ^^

워메... 친구 아이들 밥까지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시고...! 친구들오면 무조건 배달음식 아닙니꽈?ㅋㅋ 집에 온 손님들이 너무 좋아했겠어요~~~!

저도 평소엔 그냥 배달 음식 시켜먹는답니다!!~ ^^
꼬마 손님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아주 뿌듯했답니다!!~ ^^

어머 꽃김밥이라니 보기에 너무 예쁘네요 저도 아이가 둘이지만 집에서 김밥쌓는 일이 보통일이 아닌데 예쁘게하시기까지~대단하세요 ㅎ

어쩌다 한번 보는 조카들이라 맛있는거 해주고 싶었답니다~~ ^^ 감사합니다!!~

너무 이쁘네요~ 이런 방법도 있다니^^ 저도 오늘 김밥싼거 포스팅했거든요. 로사리아님꺼랑 비교되네요 ㅋㅋ 역시 상여자 이십니다^^ 팔로보팅하고 갈게요~

칭찬 감사합니다!!~~ 근데 제 김밥 보다 훨씬 더 먹음직 스러워보이던걸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소풍 생각이 간절해지는군요.. ^^

그러게요 스텔라님 날 좋은날 도시락 싸들고 소풍 가고 싶네요!! ^^

로사님 김밥도 작품이 되었네요 ㅎㅎ
와이프님 일어나면 만들어달라고 하고 싶어지네요!!
비가 내리는 남은 주말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로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