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프렌치 토스트 편)

in #food6 years ago

IMG_8931.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이젠 정말 봄이 오려나 봅니다!~

유난히 따뜻한 공기와 햇살에 봄이 가까워짐을 느낍니다!~

우리 똥강아지들도 봄기운을 느끼는지 산책하는 발걸음이

가볍기만 합니다!~

오전엔 여자 컬링팀이 은매달을 거머쥐었네요!~

그동안 매일 매일 경기 소식과

매달 소식에 즐거웠는데

폐막식을 앞두고 서운한 마음입니다!!~

마지막 폐막식 까지 즐겁게 즐겨보기로 해요!!! ^^

오늘은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IMG_8934.JPG

재료: 식빵 2장, 달걀 1개, 우유 150ml, 설탕 1스푼

IMG_8932.JPG

하나. 볼에 달걀과 우유 설탕을 넣고 쉐끼쉐끼 해줍니다.

IMG_8935.JPG

둘. 식빵에 달걀물을 묻혀주세요!~

(너무 오래 담궈두지 마시고 10초 정도 담근후 빼주세요)

IMG_8929.JPG

셋. 팬에 버터 한조각을 두르고

IMG_8941.JPG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IMG_8937.JPG

집에 있는 과일들과 함께 플레이팅 해보았어요!!~

IMG_8938.JPG

블루베리 쨈도 올려주고 브런치의 꽃!!!

IMG_8936.JPG

슈가파우더도 솔솔 뿌려주어요!!!~~

따뜻한 차와 함께 여유를 즐기며 먹으려고 했지만

IMG_8939.JPG

순삭!!!! ㅋㅋㅋ

여러분도 맛난 점심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할때마다 반은 태우는 프렌치토스트 ㅎㅎㅎ
간단히 만들수 있는 음식중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간단한데 참 맛있지요!!~ ^^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즐거운 일요일되세요! 팔로우하고 자주뵈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좋은 점심입니다 로사님^^ 컬링 아직 못봤는데.. 로사님 덕에 스포아닌 스포(?)를 당했군요 ㅋㅋㅋ 은메달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열심히 해준 우리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역시 일요일엔 맛있는 식빵으로 만든 프렌치토스트가 최고죠 크크 +_+

스텔라님!!! 스포 죄송합니다!!! ㅎㅎㅎ
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대단하죠!!! 얼마나 연습을 했을까 생각하면 맘찢이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셔요!!! ^^

무슨 카페에서나 볼법한 비쥬얼이네요.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즐거운 한주 시작 하셔요!!! ^^

로사리아님 플레이팅이 너무 예뻐요^^
커피와 함께 먹으면 카페가서 먹지 않아도
분위기 제대로 느낄수 있게 먹을꺼 같아요~
로사리아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모카님!!! 감사합니다!!~ ^^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지만 플레이팅 하느라 너무 배가 고파서 그만...
저도 사진으로 감상 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모카님!!~ ^^

우리 봉선생도 봄기운을 본능적으로 느끼더군요.
유난히 햄을 좋아하는 봉선생을 데리고 땀나도록 놀았지요^^;
딸기에 눈이 내렸네요~

아이들은 우리 보단 계절의 흐름을 금새 느끼나 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

레스토랑에서 파는 메뉴 같아요 ~ 플레이팅 최고네요!

부족한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말에는 역시 프렌치토스트인가요?ㅎㅎ
브런치가 생각나네요 ㅋ

왠지 주말엔 브런치를 먹어야 할것 같단 허세를 조금 부려봤습니다!!~ ^^

브런치까지 비쥬얼이 !!!!!이제 음식점만 차리면 대박일듯 합니다 사장님. ㅎㅎㅎ

이제부터 로사장님이라고 불러드려야할까봐 ㅎㅎㅎ

에구 두분 왜 그러세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