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91] 🇹🇭태국 김치 쏨땀 만들기 / タイキムチソムタムレシピ🇹🇭 | Ramengirl🍜

in #food6 years ago

@ramengirl님, 혹시 태국어도 조금 하시나요? 전에 한국말 안통하는 (한국에 있는) 태국음식점 갔다가 글자도 못읽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요. ^^

Sort:  

아니요~ 태국어는 고쿤카, 사와티카밖에 못해요^^;;ㅋㅋㅋㅋㅋㅋ 헉 한국에 있는 태국 음식점인데 한국말이 안통하는곳이라니!!ㅋㅋㅋ 뭔가 신박한데요? 태국에 와있는 기분일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맞아요. 문 열고 들어가면 태국 방송에, 종업원은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도 취급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인천 차이나타운 같은 느낌이었어요. 비행기를 안타고 태국 간 느낌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8110.30
ETH 2687.0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