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한그릇 하실래예? FRESH SALAD

in #food7 years ago (edited)

샐러드 한그릇 하실래예? FRESH SALAD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9405.JPG

오늘은 오랜만에 신선한 아침을 맞이했어요~사실 어린이 입맛이라 달달한 음식이나 햄, 소시지 이런 것들을 좋아하는데요~남동생의 다이어트로 인해 저도 강제반 의지반으로 샐러드 식사를 하게됬어요

선물받은 샐러드라 어떤 맛일지 궁금하긴 했는데요~남동생 따라서 저도 샐러드를 한번 맛봤어요!
소스가 굉장히 맛있네요~요즘 샐러드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요? 이런 맛이라면 저도 자주 먹을 수 있을거 같았어요~남동생도 맛있다네용ㅎㅎ

어제는 하루종일 두부만 먹길래 보는 내내 안타까웠는데 오늘은 선물 받은 샐러드가 와서 다행이네요!

사진에 있는 올리브샐러드 말고도 치즈샐러드, 방울토마토 샐러드 등등 굉장히 종류가 다양하고 많더라구요~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이런 포장팩이 유용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IMG_9409.JPG

기분 좋아서 내친김에 멋있게 세팅도 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요즘 이런 사진 구성이 유행이라길래 저도 따라해봤는데 느낌 어떤가요? 괜찮나요?ㅎㅎ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저런 구상하느냐 시간가는줄 몰랐네요~생각보다 좋은 작품이 나와서 기분 좋았어요!!

IMG_9736.JPG

신선한 샐러드 식사를 마치고 여유있게 국화차 한잔을 마셨어요~여름철 탈수증상에 걸리지 않으려면 물을 평소보다 훨씬 더 많이 마셔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잊지않고 항상 물에 티나 식초를 타먹는데요~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향긋한 향이 나는 국화차를 마셨어요~흠~향이 온집안에 퍼지네요~~!

아침에 너무 더부룩하게 먹는 것보다 가끔은 신선한 야채와 여유로운 차 한잔으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것도 속이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주말이 얼마 안남았네요~! 오늘 하루도 홧팅!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Delicious dish and banana.

I's healthy food~thank u :)

Great post

Thanks!

ハロー@jiahn、元気?あなたがいつも健康になることを願っています。私はあなたが料理のファンしているかどうか、あなたのポストは常に料理のテーマです参照してください?私の国でも、私はあなたが希望と確信している食品の様々な非常に多くあり、私は希望と私はいつでもここに散歩にあなたを同行することを確認するためにこちらをご覧ください。私からの暖かい挨拶、ありがとう

I try translated to japanese, How do you think is my japanese is good? Ha ha ha ha ha
@mukhtar.juned

Oh..I'm sorry..! I'm not Japanese. I'm Korean! I don't understand..sorry..haha :)

What ???? Ha ha ha ha .... i so sorry.... i think you Japanese, forgive me @jiahn .... nice day and i waiting your writing next time
Thanks sister

it's look so delicious dear @jiahn

It's delicious~thank u for inviting my post :D

Fresh and delicious like it.

I like it, too! Thanks~!

Wow banana... I like it

I like banana, too! Thank u!

Very salty food salad @jiahn

Very fresh! Thanks :)

You are very kind @jiahn, everyone likes you, my you always happy. 😀

Nyoe ji balah komen pasti neu komen lom ken @yahqan? memang jet neuh bak mita atra pre,,, hehehe

bacut that di jok

노력한 만큼 사진이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

ㅎㅎㅎ노력한 흔적이 보이나용~히히!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인다. 상쾌한 아침 식사.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

ㅎㅎ감사합니다~건강식 먹었어요~좋은 하루보내세요^^

소오스가 다이어트를 방해해준다고 합니다 ㅋㅋ

ㅋㅋㅋ맛있게 먹었으니 0칼로리 아니겠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