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PIZZA

in #food7 years ago (edited)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PIZZA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9541.JPG

가끔은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코너를 자주 이용해요~피자 마니아라 그런지 많이 먹을 수 있으면 어디든 좋은거 같아요ㅎ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저렴한데 피자도 맛있고 조각으로 팔아서 그런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 한가지만 먹기엔 조금 질리기 마련인데 다른 맛을 먹으니 입속으로 쏙쏙~잘들어가네요~!

누가보면 돼지인줄 알겠지만 아랑곳 안하고 배고파서 끝까지 다 먹었어요~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는데요 다행히 옆사람에게 양해를 구해서 합석을 했어요~근데 옆에 앉으신 분들이 이상한 눈으로 보시더라두요ㅋㅋㅋ보통 한사람당 하나씩 시키기 마련인데 종류별로 다 시켜놓고 먹으니 말이에요ㅋㅋㅋ

IMG_9540.JPG

갓나온 따끈따끈한 피자를 먹으니 살것 같네요~단점이라면 사람들이 줄서서 자리가 나기를 옆에서 기다리시는데 조금 눈치가 보이더라구요~빨리 먹고 비켜드려야될거 같았어요~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으니 그 부분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ㅎㅎ

IMG_9542.JPG

혹시나 피자를 먹고도 배가 안찰까바 핫도그도 두개나 더 주문했어요..진짜 누가보면 돼진줄..ㅎㅎ
핫도그는 너무 배불러서 다 먹진 못하고 포장한채로 들고 다녔어요..너무 욕심 부렸나바용..ㅎㅎ

IMG_9090.JPG

트레이더스 바로 옆에 위치한 스타벅스 카페로 가서 마무리로 입가심을 했어요~역시 모든 음식의 마무리는 카페에서^^카페순이의 일상답네용..히히
노트북도 들고가서 사진정리 하면서 사람들 구경도 했어요~트레이더스 안에 카페도 있어서 좋네요~!

오늘 피자도 성공!! 스티미언 분들도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The colors of the pizza are beautiful. I am curious how the dark brown pizza taste. What is it made of? You might have written in the post, but I don't understand Korean. Sorry:)

Also, the crust looks thin. I like this kind of pizza because it does not make me full quickly. How about you? Do you like thin or thicj

The dark brown pizza tastes like bulgogi. Doping is made of Indian ink.
I like a thick pizza. Because there are more sheep. I think english is difficult. hahaa thank u so much :)

Ah, thanks for you reply. How kind you are.

One of the good thing about steemit is that now everyone learns English hahaha

Yes, It's right~!! hahaa~have a good day :)

Thank you...you too. Have a wonderful day!

Delicious pizza! you increased my hunger.

hahaa~thank u :)

아~~ 콜라가 여기도 있군요. ㅎㅎㅎㅎ ^^;;;;
종류별로 시키면 어때요. 남 눈치가 대순가요 ㅋㅋㅋ 저도 맛있으면 다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저기서 핫도그는 안 먹어 봤는데 비쥬얼이 맛나 보이네요^^
tip!

ㅋㅋㅋ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다 들어갔어요...ㅋㅋㅋ팁 감사합니다!! 너무 신기하네요~^^앞으로도 재밌는 먹스팀 자주 올려야겠어요~!

Hi @jiah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enomujjas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Thank u!

Give me a Starbucks, too, ha ha..

Do u like starbucks coffee? me, too! hahaa :)

피자는 어디에서나 봐도 맛이 있게 보이네요 ㅎㅎ
저도 가끔 현지 대형 마트에 있는 뉴욕스타일 피자를 종종 먹고
있는데 참 맛이 좋습니다 ㅋㅋ

와웅ㅎㅎㅎ대형피자 맛있어요!! 현지 뉴욕스타일 피자 부럽네요~어떤 모양일지도 궁금해요^^

그냥 커요 ㅎㅎ 맛은 괜찮은 듯 합니다 ㅋㅋ

트레이더스꺼는 코스트코꺼보다 덜 짜서 좋은거 같아요^^ 여친은 코스트코가 더 맛나다고는 하는데 전 요기가 입에 맞네요~^^

ㅎㅎ맞아요 짠 느낌은 안들어요~코스트코꺼 먹어보진 못했지만요~입맛이 비슷하군요^^

이마트 피자 맛있어요!! ㅎㅎ 스타벅스까지 풀코스로 ^^ 굳입니당^^

저렴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재밌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subin0613 님!ㅎㅎ

피자 맛있겠어요ㅜㅜ 코스트코나 이마트처럼 빅사이즈 피자..

여기는 조각으로도 팔아서 좋더라구용ㅎㅎㅎ포장도 되요^^

혼자서 다 드신건가요??ㅎㅎ 가성비는 좋은가보네요 ㅎㅎ 담에 이마트가면 찾아봐야겠어요

둘이서 먹었어요~이렇게 많이 주문했는데 2만원 안쪽으로 나오더라구요^^가성비 굿!!ㅎㅎ

오 이마트 가면 다있는건가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만 있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16.64
ETH 3498.8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