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you like Teppanyaki? 데판야끼 맛집❤️

in #food7 years ago

image
image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주말이라 나가긴 나가야겠는데 날씨는 살인더위라서
백화점 안에서 모든걸 해결중이에요ㅎㅎ
친구랑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있는 데판야끼 먹으러 왔어요😄
프로면홀리커에겐 넘나 맛있네요ㅎㅎㅎ
양도 푸짐하고 반숙을 풀어서 슥슥 비벼먹으니 꿀맛❤️
가격도 9000원!
이거 먹구 진정성 밀크티 마시는걸로 코스 정했다는ㅎㅎ
여긴 삼성동 현대백화점이에요 :)

Teppanyaki is called Japanese-style fried noodles.
The mixture of various vegetables and noodles grilled on the plate is too delicious. The weather was so hot that I solved the meal at the department store. lol

Sort:  

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음식중 하난데 ㅎㅎ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크크 :)

볶음우동 같은건가 보네요.
올려진 계란때문에 더 맛있어보여요 😁

네네 토핑 종류도 꽤 있더라구요! 저는 새우로 먹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