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ri's Breakfast #20. 시리의 아침 스무번째

in #food7 years ago

현재의 행복을 느끼고 미래의 행복에 대비하는 일뿐이라는 것을.

너무 좋은글귀야. ~~~
요즘 집안일에 푹 빠져있는 나로써는 시리의 음식솜씨가 너무 부러워.
남편의 사랑을 듬뿍 받을거 같앵. +_+
(우리엄마가 아내가 밥으 잘해주면 남편이 말을 잘 듣는다고 했거든. ㅋㅋㅋㅋ)
시리의 남편도 시리말을 잘들을거 같애. 이렇게 매일 맛난음식을 준비하는걸 보면. ㅎㅎㅎㅎ

Sort:  

ㅋㅋㅋ언니넘 귀엽게 말씀하시는거 아니에용 +_+ ~~~
남편이 저랑 있으면 굶지는 않을거라며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같이 먹는데 저만 살찌는것 같아서 먼가 억울해요 ㅜㅜ
살이 잘 안찌는 남편이랑 먹으면 지는 느낌이 들어요 흑흑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