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고소미 육회

in #food6 years ago

20180106_164445.jpg

저에게 광장시장은 정말 행복과 좋은 추억으로 가득한 곳인것 같습니다.
일년에 두어번 정도 육회나 빈대떡이 갑자기 땡길때 방문을 하곤하는데, 갈때마다 얼마나 활기가 넘치는 곳인지 느끼게 됩니다. 한국 전통시장을 구경하러온 외국인 관광객들, 건너편 공원에서 장기를 두다가 한잔하러 오신 할아버님들, 그리고 저같이 맛집 탐방을 하러온 사람들로 항상 북적북적 댑니다. 이번 방문할때는 유난히 사람도 엄청 많아서 걸어다니기도 힘들었네요. 제가사는 동네 주변 시장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금 우울한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 광장 시장은 항상 북적북적대서 신이 나는 곳입니다. 그렇기에 광장시장 육회는 특히 더 맛있나 봅니다~ 앞으로 시간이 지나도 광장시장이 항상 같은 모습이였으면 좋겠고, 제가 좋아하는 육회집들도 쭈욱 오랫동안 장사를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형제육회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4가 200-1

20180106_164452.jpg

20180106_164535.jpg

20180106_164431.jpg

그리고 광장시장 놀러 온김에 마약김밥도 추가~

Sort:  

육회 마약김밥 보기만 해도 군침 도네요. 👍

저도 분기에 한번은 광장시장 빈대떡을 안먹고는 못배기겠어서
꼭 방문합니다 :)

그쵸!! 일년에 2번은 진짜 최소 미니멈인것 같아요. 이번년도앤 더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ㅋㅋ

육회 정말 좋아하는데~~ 군침 도네요^^
게다가 마약김밥까지!!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저기 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또 가서 먹고 싶네요ㅎㅎ

안녕하세요 crawfish37 님, 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저도 육회 좋아하거든요^^ 한국 재래시장이 너무 그립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한국은 언제 들르세요 kimsungmin님? 당분간 못오시는거면 제가 한그릇 사서 보내드리기라도 하고싶네요 ㅋㅋㅋ

아 네 ㅎㅎ 마음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당분간은 한국들어가기가 쉽지 않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앗 여기 알아요~ 가봤어요~
완전 맛있어요~~~
PS : 늦은밤 이런사진 올려주시면 곤란 합니다ㅠㅠ

헛.. 늦은밤 먹스팀 포스팅은 저의 specialty인데요? ㅎㅎㅎ

마약 김밥도 마약 김밥이지만... 육회는 진짜 외국에서 먹을 수 없는 최고의 음식이 아닌가 싶어요. 아... 스페인에서는 먹어봤어요. 세비야에서 ㅠㅠ 하지만 한국의 그런 맛은 아니죠 ㅠㅠㅠ

오랜만에 한국의 재래시장에 가서 정다움을 꼭 느껴보고 싶네요 ㅎㅎ

네 rbaggo님 ㅠㅠㅠ 저도 그 고충 이해합니다.. 유학생활하면서 먹고싶은 순대국밥 육회 곱창 등등 참아가면서 견뎌낸 그 고통스러움을 압니다. ㅋㅋ 다음에 꼭 맛있는 육회 챙겨드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4가 20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둘 다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ㅎㅎ
엄마 따라 처음 갔던 날이 생각나는 포스팅이네요!

우와

광장시장 고소미 육회를 보고 제 귀에 소리가 들릴 정도로 침을 꿀꺽 삼켰습니다~~ 근데 마약 김밥을 제가 방송으로만 보고 먹어보진 못했어요~ 마약 김밥이 정말 그렇게 맛있나용? (갑자기 귀여운 척)

제가 한국에 안 있으니 먹스팀 보면 진짜 어쩜 저렇게 잔인한(?)사진을 올리셨을까 싶을 정도로 침을 꿀꺽 꿀꺽 삼키곤 합니다.. 이걸로 대리만족 하는거죠 뭐

질투 대신 대리만족!!
https://steemit.com/kr/@megaspore/54cefq

이런 식으로 은근 지나간 글을 홍보해봅니다...(크로우피쉬님이 요즘엔 저를 안 찾아오시는 것 같길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