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c Vegetables :: 흙이 살아야 밥상이 살아요

in #food8 years ago (edited)

우리 몸의 고체는 흙의 성분과 동일하며, 몸의 액체는 물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흙과 물로부터 영양분을 공급받도록 창조되었습니다.

​흙과 물속의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식물입니다.  ​식물은 흙 속에 뿌리를 내리고 흙 속의 미네랄을 흡수한 뒤 햇볕을 받아 광합성 작용을 통해 열매를 맺습니다.

식물이 탄소동화작용을 통해 만든 유기 미네랄을 사람과 초식동물이 먹게 됩니다. 흙 속의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의 기본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관행 농업은 농약과 화학비료를 많이 사용해서 농산물 재배하므로 미네랄 부족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미네랄은 화학비료와 농약에 의해 쉽게 녹기 때문에 흙 속의 미네랄은 점점 고갈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흙속의 미네랄과 미생물을 풍부하게 하는 자연재배 농업이 중요합니다. 흙이 살아야 농산물이 살고, 농산물이 살아야 밥상이 살아서 사람 생명을 살립니다. 자연재배 채소와 유기농 및 텃밭 채소는 건강한 먹거리의 기본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혈액과 조직을 만드는 재료는 음식, 물, 공기입니다. 재료를 바꾸지 않고 건강기능식품, 약, 영양제 등에만 의존해서는 건강해질 수 없습니다. 재료가 되는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을 가져야 하고 음식을 분별하는 지혜가 필요할 때입니다.
스팃잇 유저분들 친환경 농산물로 차린 건강한 밥상으로 더욱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텃밭 채소 너무 싱그럽지 않나요?^^

아리의 텃밭 채소 후기를 잘 보셨다면 스팀잇의 게시글 하단에 투표해주세요!
여러분들의 투표가 스팀잇 포스팅을 신나고 즐겁게 만들어요.^^

Sort:  

@ariettle, looks delicious and fresh. Organic is the best.

텃밭을 2년간 무상제공해준다고 해도 안했었는데, 저렇게 자란걸 보면 조금 후회스럽기도 하네요^^
지난달부터 집에서 조그마하게 파프리카부터 시작은 했습니다. ㅎ
곧 다 익어가네요. 첨으로 식탁에 올라갈 것 같습니다.
시장에서 사먹는거랑 기분이 좀 다를 것 같네요^^ 더 맛있을 듯~

우와 직접 키운 파프리카 너무 맛있겠네요.
vip님 자연재배 채소로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랄게요.

부럽네요 텃밭을 가꾸는 그 부지런함이

텃밭이 사람을 부지런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linkback bot v0.4. Upvote if you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Flag if otherwise.

Built by @ontofracta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