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 Buckwheat Noodles Gluten-Free :: 분당 장원막국수 100% 순메밀 국수 먹고 싶을때

in #food7 years ago

분당 서현에 100% 순메밀 막국수 집이 생겼어요.
메밀을 좋아해서 어떤지 궁금해서 시간을 내서 먹으러 갔다 왔어요.

장원 막국수 집은 홍천에 본점이 있고
분당 서현점 외에 파주점, 방이동점 등이 있어요.

녹두전도 함께 주문했어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아서 좋았고 녹두 본연의 맛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국수에 육수가 나오는데 사골 육수라서 채식하시는 분은 육수 넣지 말고 비빔국수만 비벼 드시면 돼요.

직접 먹어보니 100% 순메밀면의 특징인 부드럽게 끊어지고 메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아리의 건강한 음식점 리뷰가 마음에 들었다면 하단에 투표해주세요.
우리들의 투표가 스팀잇을 활성화 시켜요~^^

Sort:  

막국수는 면수 내주는 집에 가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메밀차 맛이 나겠죠?ㅎ) 저는 교대역에 샘밭막국수 분점을 가끔 가는데 좋더라고요 ^^

여기도 면수 주더라고요. 메밀차 맛이 나요 ㅎㅎㅎ 샘밭막국수도 있군요. 검색해 봐야 겠네요.
정보 감사해요.^^

갑자기 생각났는데 혹시 서울대입구쪽 가실 일 있으시면 산채라는 음식점 한번 가보세요. 왠지 좋아하실 것 같네요~

어머 감사해요 건강한 한식일 것같아요
5년전쯤에 갔었던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함 방문해 봐야 겠네요~^^

춘천에 가시면 유포리 막국수 라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다녀본 막국수집중 갑입니다.

leesunmoo님 유포리 막국수 추천 감사해요.
춘천에 갈 때 꼭 들려서 먹어 볼게요~^^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and upvote to support linkback bot v0.5. Flag this comment if you don't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Built by @ontofractal

분당 장원막국수 사장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