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빛 코스모스로 물들다..🌸

in #flowers7 years ago (edited)

분홍빛 코스모스로 물들다..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6318.PNG

창원에서 만난 예쁜 코스모스밭~분홍빛으로 물들어 있는 넓은 꽃밭을 보고 있자니~기분이 상쾌했어요!
이렇게 많은 꽃들을 보고 있으니 감사하다는 생각과 함께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다라는 생각도 하게됬어요

모든게 감사하게 느껴지는 하루네요~향기 가득 머금고 코스모스밭을 돌아다녔어요~발아픈지도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ㅎㅎㅎ

IMG_0480.JPG

IMG_0414.JPG

코스모스 밭을 가로질러 달리는 차량 한대가 너무 자유로워 보였어요~사진으로 재빨리 한컷 찰칵! 한폭의 그림같은 장면이 찍혔네요ㅎㅎ

여행온 기분이 한껏 느껴지네요~이런 자유로움 때문에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오는거 같아요~직장을 다니면서 느낄 수 없던 것들..경험할 수 없는 것들을 마음껏 보고 할 수 있으니까요

IMG_0453.JPG

IMG_0451.JPG

한창 꽃을 가까이서 찍고 있는데 어느샌가 날아온 벌이 제앞에서 왔다갔다 했어요~처음에 놀라서 뒤로 주춤했지만 찍어달라는 건가?! 의문과 함께 어떨결에 벌을 모델로 찍게됬네요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욕심이 생기는거 같아요~그래서 사진을 시작하면 대포카메라로 끝난다는게 이해가 갔어요~벌레사진을 더 구체적이고 선명하게 찍고 싶어졌어요~!

IMG_0422.JPG

마지막 코스모스 꽃과 함께 코스모스 꽃밭을 배경으로 찍었어요~넘넘 여유롭고 아름답네요~!

부산여행이 어떨결에 창원여행으로 바뀐거 같네요~중간에 들린 창원이 너무 매력있기 때문인거 같아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모두 여유롭고 편안한 하루되세요~!ㅎㅎ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u :)

Entire fields of flowers, it's so beautiful, I want summer again.

I like summer, too! Thank u for visiting :)

가을 느낌 물씬!~

가을 느낌 풀풀~ㅎㅎㅎ

우와~ 사람과 꽃을 구별한수가 없어요....어디계세요? ㅎㅎ 즐거운 말되세요

ㅎㅎ아구 특급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용~감사해요!!^^즐거운 주말되세요! 😉

wow such a wonderful flower field. You are very lucky have a great experience like that. nice photos
Cheers!

Always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my post~! Thank u!! Cheers!

한편의 화보네요!
아름다운 꽃과 모델..눈이 부신 포스팅입니다.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ㅎ사진기가 다 했네요^^감사합니다! 아마군님도 편안한 밤되세요~😌

지안님이 꽃인지 저 분홍아이가 꽃인지 모르겠는데요ㅎㅎ
카메라 영입 후 지안님 사진이 많이 등장하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요ㅎㅎ

엇 어떻게 아셨지~히힣ㅎㅎ카메라가 피부가 좋게 나오더라구용~히힣ㅎㅎ눈썰미 굿굿😄

와.. 오랜만에보는 코스모스네요 ^^ 넘 이뻐요 !

ㅎㅎㅎ저도 코스모스 오랜만에 보네요~감사합니다~😉

와..... 분홍빛 코스모스가 너무 이뻐요 !!
다음 이시기쯤에 이곳여행을 계획해봐야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오랜만에 꽃도 실컷보고^^기분 좋았어용! 감사합니다 정스님~!😆

코스모스는 이상하게 때로 몰려 있을때가 젤 이쁜 것 같아요.
넓은 곳에 한없이 펼쳐진 느낌?
좋은 계절 많이 느끼고 오세요~^^

ㅎㅎㅎ맞아요!! 모여모여 더 예쁜 꽃동산을 만들었네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059.45
ETH 2433.8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