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울 다녀갑니다.

in #flightsimulator6 years ago (edited)

보상받기 거절 글입니다.
보팅파워를 아껴 다른 분들에게 보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늘 오전에 서울에 도착해서 저녁 비행기로 되돌아갑니다.

오늘 일정은 급작스레 금요일 늦은 오후에 결정된 사항이기도 하고 오늘 오후에 잠깐 볼일이 있어 가는 것이라 주어진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언젠가 서울에 가면 연락 드리겠다고 말씀드린 분들께 미리 말씀 못드린 점 양해바랍니다.

김포공항에 오전 11시경에 도착하고 오후 3시까지는 여유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 시간에라도 시간이 괜찮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제가 어디든 찾아가 <지금 만나러 갑니다> ^^

절대 점심 혼자 먹기 싫어서 이런 것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절대 아닙니다.
저 놀이공원도 자유이용권 끊어서 혼자 잘 가는 사람입니다.

연락은 늘 그렇듯이 카카오 1:1 오픈 채팅입니다.
https://open.kakao.com/o/sWIlR5J

저 이번에는 미리 공지했습니다.
일부러 안만나는 것이 아니라 만나려고 지금처럼 노력하는 것입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Sort:  

하늘님 오늘 반가웠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event/@seonyu-base/20-noctisk#@jiminkang/re-seonyu-base-20-noctisk-20180518t234022110z
무료커피이벤트인증은 여기에 댓글만 달아주시면 됩니다!

저 오늘 마신 것이 백화선생님이 지원해주신 이벤트로 차감되나요? ㅎㅎㅎ

(속닥속닥) 사실 저 이것으로 먹는 줄 알고 있었는데... 이건 나중에 정말 둘이 가게 되면(?) 써야겠어요. 근데 그 날이 오련지... ㅎㅎㅎ
https://steemit.com/kr/@kindbreeze/and-kindbreeze-innovit-in

아 이게 있었네요ㅋㅋㅋㅋ 완전히깜빡ㅋㅋㅋㅋㅋ 네 이건 아꼇다가 다른분까지ㅋㅋ

... 잔바람님께 다른 분을 선뵈는 날이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ㅠㅠ 그 날이 오긴 와야할텐데 말이죠. ㅠㅠ (아, 눙물이...)

아 하늘님...4시간이면...ㅠ

ㅎㅎㅎ 그래서 말할까 말까하다가 그래도 나중에 또 섭섭해하실까봐서요. ㅎㅎㅎ

보고 싶었던 분들 만나
잠시나마 행복 나누며
맛점하시길요.^^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급작스런 공지라서 아마 혼자 먹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믿었던 분은 강원도에 가셨고요. ㅎㅎㅎ

ㅎ 누군가를 만나셨을까요?
궁금하네요.

선유기지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바삐 움직이시네요~~^^

ㅎㅎㅎ 네 조금 빠듯하네요 ㅎㅎㅎ

조심조심해서 다녀가셔야 합니다ㅎㅎㅎ
전 오늘 약속이 있어서...휘리릭~~~ㅋㅋㅋ

ㅎㅎㅎ 이해합니다. 정말 중요한 약속라는 것도요 ㅎㅎ

오잉!?

좋은 만남이 있으셨기를..!!!

선유기지 들렀다가 약속장소 가는 중입니다.^^

오 성지순례를 하셨군요 ㅎㅎㅎ

ㅎㅎㅎ 해야지요. 스티미언이라면!

앗!! 오늘 선유기지 갈까말까 했는데!!! 늦잠자서 포기했지만..
아쉽다 ㅜㅜ

늦잠 부럽습니다.... 아쉽네요ㅠㅠ

저도 부럽네요. 요즘에 늦잠을 못자요. ㅠㅠ

ㅎㅎㅎ 여기까지가 끝인가 보오~♬
ㅎㅎㅎ 언젠가 다음 기회에~ 또 보죠~

못만나고 선유기지를 갔나보네요 ㅠ
내려가실때 안전한 비행되시기를~

네, 왕초님 덕분에 안전비행하고 내려왔습니다. 착륙하기 전 기류가 심상치 않아서 롤로코스터 몇분 타기는 했지만요. ^^

지금은 한창 미팅중이시겠군요. 하늘님답게 주로 날아다니시는군요! ㅎㅎㅎㅎㅎ 일 잘 보시고 잘 돌아가세요!

미팅은 진작에 끝나고 이제 막 집에 들어왔어요. 에빵님 덕분에 일은 잘 보고 잘 돌아왔습니다. 네, 하늘답게 하늘을 날아 다닙니다. 슝~~~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