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후기&이벤트당첨공지]@kindbreeze와 @innovit의 백색소음방송 in 선유기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선유기지 카페를 운영중인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얼떨결에 @innovit님과 방송을 하면서 가게를 밝히게 되었네요.
어떤 가게인지 궁금증 유발후에 '카페 이름 뭔지 맞추기!' 이런 이벤트 하고 싶었는데..

@kindbreeze x @innovit 라이브 후기 in 선유기지

스크린샷 2018-03-06 오후 8.14.58.png

일요일에 우린 정말 아무것도 정하지 않고 방송을 했습니다. 이노빛요놈이 아니 이노빛님이 "형 오늘 방송 같이 하실래요?"래서 "응 그래"라고 대답하고 우리의 방송이 기획되었죠. 아래처럼 공지를 했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3-06-14-12-58.jpeg

  1. 방송 시간 : 3/4 (일) 17:00 ~ 18:00
  2. 방송 장소 : 선유기지 (당산역 인근의 커피숍, 선유기지 대장 = @kindbreeze)
  3. 방송 주제 : 시청자분들과 소통, 커피이야기, 커피내리는 모습과 선유기지 카페소개, 작은이벤트
  4. 방송 방법 : 유튜브 (디튜브는 딜레이가 있어서 유튜브로 진행합니다.)


소통방송? 아니 본격 백색소음방송

방송을 보시던 분들은 소통방송에 의문을 품으며, 이게 도대체 무슨방송인지 토론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크린샷 2018-03-06 오후 7.03.30.png

루돌프님의 귀한 의견

  • 다큐
  • 체험삶의현장
  • 극한알바
  • 이노빛의 골목카페
  • 잔잔한 방송
  • 1인칭 슈팅게임 방송
  • 백색소음 방송
  • 화이트노이즈 방송

분명히 저희는 소통방송을 지향했으나, 시청자분들께서는 이런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있다고 칭찬해주셨습니다. 도저히 민망하고 더이상 할게 없어진 저희는 방송을 종료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벌써 끝나냐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재미는 없지만 참아줄만은 하다"일까요? 잔잔한 방송이라서 오히려 편하게 보실 수 있었을까요? 그 중에서도 @roychoi님의 말씀이 기억이 나네요.

일하면서 잘 듣고 있었는데 왜 벌써 끝나나요?

스크린샷 2018-03-06 오후 7.11.15.png

어느정도 들리는 잔잔한 소음은 어떤 일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죠. 우린 백색소음(화이트노이즈) 방송을 한거였구나 싶었습니다. 처음 기획은 그게 아니었는데 꽤 신기한 방송이 되었네요. 제가 선유기지 카페 소리를 담은 ASMR 영상을 찍으면 어떨까 생각을 하긴 했었거든요.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이 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선유기지의 소리를 담은 ASMR방송을 한번 해볼까 싶기도 하네요ㅎ

이벤트 당첨자 및 혜택 공지

IMG_4647.JPG

이 음료들은 메뉴판에 없고 이름을 아셔야 주문가능합니다!!

고맙게도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인증 댓글을 남겨주신 이벤트 당첨자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벤트 당첨자
    @showroo
    @cross23
    @rudolph
    @hwa2ting
    @flightsimulator
    @innolee
    @wooboo
    @illluck
    @centering
    @roychoi
    @ccodron

  2. 이벤트 기간
    기간제한 없습니다. 언제든 한번은 오셔요ㅎ
    (가게가 작아서 주말에 오시면 정신이 없으실거에요. 여유로운 평일에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선유기지 영업시간 12:00~22:00(월요일휴무)

  3. 이벤트 혜택
    -음료 1잔 + 동반1인 음료1잔 제공
    -혼자 오셨을땐 음료 1잔 + 당근케이크 1개 제공
    -자녀 동반하시면 자녀분까지 인원당 음료 각 1잔 + 당근케이크 1개 제공

  4. 당첨 인증방법
    오셔서 저한테 "잔바람님 방송잘봤어요"라고 말씀해주시고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고사리같은 손으로 정성껏 음료 만들어드릴게요.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1길 1 선유기지



다시 한번 허접한 방송 시청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은 사랑이에요
그리고 재밌는 방송을 제안한 @innovit에게도 감사인사드려요!




PS. 선유기지 자체로 스팀잇만을 위한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도 기획중인데요. @seonyu-base라는 아이디도 만들어 두었습니다. 선유기지 계정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부탁드립니다^^

Sort:  

제가 가본 그 카페가 공개되었군요. 방송을 못봐서 아쉽네요. 다음 방송은 들어봐야겟어요! :)

얼떨결에 방송하게 된것일뿐인데... ㅋㅋㅋㅋ
@emotionalp님이 원하시니 계속 방송해야겠어요ㅋㅋ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네 그럼요 축하받아야될분들입니다ㅋㅋ

안녕하세요? 덕분에 훈남 두 분의 생방을 재밌게 보았습니다. ㅎㅎㅎ
당산역에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점이 있어서 가끔 꼭 가곤 하는데 서울에 가면 꼭 카페도 들르겠습니다. 제가 당근케익을 정말 좋아한데 말이죠. 근데 잔바람님 카페에서는 제가 당근케익을 먹는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준비를 하고 방문할 예정입니다. ^^

다음에 또 방송하시면 시간이 맞으면 애청하겠습니다. 지난 방송은 기대한 것과 약간 달랐지만... 말씀하신 것처럼 지난 신기한 방송, 백색 소움 방송이 된 것 같아요~ ^^

다큐임에도 재밌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ㅋㅋ 지인하고 같이 오시는군요!! 최대한 신경써서 맛있게 해드려야겠네요ㅎㅎ

제 지인이나 기회가 된다면 스티밋에서 동행할 분 섭외해서 같이 갈 예정입니다.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

이노빗님이 하시던 방송이 이거였군요! 나중에 들어와서 끝나버리고나서야 알게되었는데..
저 가까운 동네 살아서 선유기지 가본적있어요! 지하에서 영화 틀어주셔서 인상깊었어요 :> 나중에 또 찾아갈게요. 흥하세요😊

이미 방문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ㅠㅠ 네 흥하겠습니다ㅎㅎ

빛-잔바람님 ㅠㅠ..
가이드독까지 불러주시고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외모만큼 마음씨도 멋지네요
약간은 의무감에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
다시 힘이 납니다 ㅠㅠ..!!
비루한 보팅이라도 남기고 갈게요 ㅎㅎ
곧 친구와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놀러오세요!! 스티미언이 하는 카페니 오셔서 드시기만해도 이미 컨텐츠확보ㅎㅎ

우앙 강서구에서 이사를 왔더니 강서구 쪽에 자꾸 스팀잇 분들이 보이네요..
당산역도 참 자주 가고 선유도도 자주 갔는데..ㅎ
가게 이름 알았으니 언제 슬쩍 가보고싶네요 ^^
방송 데뷔 축하드립니다..이제 연예인이시네요.ㅎㅎ

아닙니다. 연예인이라뇨ㅋㅋ
그치만 10명이라도 방송을 본다면 10명의 연예인은 기꺼이 되겠습니다ㅋㅋㅋㅋ
강서구 아지트가 선유기지가 될지도 모르죠 이제ㅎ

헐~~~
살다보니 제가 당첨도 되는군요!!!
행운이 저한테 왔는데... 넘 넘 멀어요.
그래도 기분이 정말 좋네요.
훈남 방송도 재밌게 잘 봤는데 당첨도 되구요.
하나는 샷 그린티라떼 같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어요.
왠지 이번주에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은근 보게 되는 방송이였어요😊😊

아이들이 저보다 더 바쁘지만 조만간 함께 다니러 갈게요 ㅎㅎ

은근ㅋㅋㅋㅋ 아이들 데리고 꼭 드시러 오세요!!

잔바람님 방송하셨었구나 못 봐서 아쉬워요ㅋㅋ!!!!!
카페 소음 좋아합니다ㅎㅎ

아이스밀크티님!! 안보신게 운이 좋으신걸지도ㅋㅋㅋ

훈남 커피숍 사장님!!!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에 저랑도 합방 가즈아~!

합방이라니 므흣...
다음에 이노빛과함께 회포를 한번 풀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16.73
ETH 3077.0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