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사람다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사람답게 살고 싶어요

zzing 님이 큰 공로였죠. ㅎㅎㅎzzing님의 파괴력이 어느정도인지, 너의 꿈은 무엇이니? 프로젝트로 정말 잘 알게 되었습니다. 하늘님이랑 멀린님도 참 재밌는 일을 하시는 것 같아서 멋진 것 같아요. 소박한 소망이라지만 제일 어려운 것들 중 하나네요. ㅎㅎㅎ 재밌습니다. 앞으로 방송국도 하신다는데 그건 또 무슨 재밌는 걸 하실지 궁금하네요.

Sort:  

그러게요 찡여사님의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지 실감하게 되네요. 제 소박한 소망이 정말 어려운 것 중에 하나인 것은 맞는 것 같아요. 인생을 살다보니 소박한게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예. 꼭 소망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소박한 소망 밑에 뭔가 많이 깔아놓고 안 보여주신 것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 천천히 알아보면 되겠네요. ㅎㅎ

ㅋㅋㅋ 예리하시군요. 포스팅이 너무 방대해져서 일부만만요. ^^

멀린님이 없어서는 안 된다고 얘기할 정도면은 한 수가 있을 것 같았는데요. 너무 아무것도 안 써놓으셔서요 ㅎㅎㅎ 다음에는 재밌는 얘기 듣고 싶습니다.

아, 우리 모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들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멀린님이 말씀하신겔겁니다. ^^ 뭐 제가 특별히 가진게 있나요. 다 똑같죠 뭐.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