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 사실 어제 글 올리려다 아기가 지금 고열이라 손이 많이 가서 늦었네용
지목 받아들여줘서 감사합니다

아 그건 아직 모르겠;; 아기 빨리 낫길 바래요 ㅠㅠ

사실 꿈이라는게 얘기하기 꺼려지는 부분이 많은지라.. 아무래도 다들 성인이다보니 자신의 현실을 이미 깨달아서 어릴때처럼 여러가지 비현실적인 상상이 차단되잖아요^^
포스팅 안하시더라도 충분히 이해는 됩니다

현실적인 "목표"가 있긴 한데 꿈이란 말이 간지럽긴 해요. ㅎㅎ

동감합니다^^ 저도 작은목표들은 많은데 꿈이라고하니.. 뭔가 단어가 주는 압박감은 '한단어'중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히려 젊은 20대초반에게 물어야하는 단어가 아닐런지..
그래도 다시 한번은 생각 해보는 단어

음...그리 보니 그렇게 작지도 않고 압박감까진 없는듯도? 제가 부담스러운 단어는 따로 있죠ㅋㅋ

써볼게요ㅋㅋ

그러시군요. 저는 워낙 꿈박탈자라서 꿈이라면 소름돋는 뭐 그런거네요 ^^ 본문에도 썼지만 작은 돌부리도 무서워하는 왕소심장이구요
제이미님 글 기대보다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