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사람다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사람답게 살고 싶어요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아시나요님은 과학자랑 지금의 모습이랑 많이 닮아 있는 것 같아요. 우선은 공대옵하이고 이런 저런 개발을 하고 계시니깐요. ㅋㅋㅋ 나중에 아지트가 생기면... 슬리퍼 질질 끌고 편하게 찾아 오세요. 언제든지~ (아, 아지트가 준비되긴 할까요? 근데? ㅠㅠ)

Sort:  

아지트가 생긴다면 그곳에서 살고있을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주 찾아오는 것은 환영인데 거주는 다소 사양합니다. 저도 개인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ㅋㅋㅋㅋ 언젠가는 저도 데이트도 하고 그래야지요? ㅋㅋㅋ (아, 그럴 일 없으니 같이 사셔도 괜찮습.... ㅠㅠㅠㅠㅠㅠㅠ 끝없이 흐르는 내 눈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