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쓰는 사람, 쓰게 하는 사람. 비비디바비디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edited)

아~ 쓰는 삶이 이렇게 아름답다니~~! 놀라워요! 이렇게 이쁜글은 내 블로그로 델꼬 가야겠어요 ㅎㅎㅎ 작가님 너무 멋지시네요! 제가 보기엔 이미 꿈꾸시는 대로 살아가고 계신듯요. 한걸음한걸음이 다 보석같아요!!

Sort:  

와 에빵님 리스팀 감사드려요. 깊은 새벽에 써서 묻혔던 글에 왜 다시 반응이 오나 했는데 에빵님 덕분이었군요 :D
그저 나중에 안 해보고 후회하는 일을 만들고 싶지 않아서 무모한 일을 벌이는 것 뿐입니다. ㅎㅎ
결과는 나중에 알 수 있겠지만 그래도 해보길 잘했다는 생각을 미래의 제가 했으면 좋겠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힘이 불끈 솟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