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음악에 대한 소소한 Bucket list 변천사

사실 지난주에 Oleo를 불어보긴 했어요 빠르지 않은 버전으로 ㅎㅎㅎ 말씀대로 곡의 느낌을 내려면 지금보다 1.5배는 빨라야할 것 같은데... 아직 초심자가 하기엔 쉽지가 않네요.^^ 나루님의 원대한 꿈 역시 차근차근 이뤄가시는 모습을 보면 저 또한 기쁠것 같아요~ ㅎㅎ

Sort:  

익숙한 저 박자 카운트 소리는 iRealB겠지요? 제 생각보다 훨씬 더 멋진 연주입니다! 고지가 멀지 않았어요! 꿈을 좀 더 확대하셔도 될 듯합니다. -> '재즈 스탠다드 솔로 1코러스 해보기'

맞아요~ 앱스토어 구매 어플중 가장 만족도가 높은 앱이네요. 아직은 부점처리를 포함한 아티큘레이션이 제멋대로라서... 무튼 공개한 꿈이니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