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쓰는 사람, 쓰게 하는 사람. 비비디바비디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네, 단절과 소통의 시간은 바톤 터치하듯 번갈아 찾아 오는 듯 합니다.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편 알아봐주신다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전 공사가 마무리되고 어느정도 운영이 안정화 될 때까지 어디 못갈 것 같습니다. 통장님이 엄근진 모드로 말씀하시네요...

Sort:  

사실 배자까님이 계신 곳은 다른 분들이 꿈꾸던 그 곳이기 때문에 당분간 거기에 눌러 계셔도 되지 않겠나 싶어요. 전국 각지에서 여러분들이 오시면 배자까님은 그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여행을 떠날 수 있으니깐요. 특히 족장님이 방문하시면 진짜 전국방방 곳곳의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을 것 같고요. ㅎㅎㅎ 통장님의 엄근진 메시지를 잘 수행하면서도 또 우리는 살 궁리를 도모해야 하니깐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