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내가 하고 싶었던 걸 알 수 있었던 시간.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뿌요뿌요 그림보다 포토시님 그림이 더 맘에드네요 ㅎㅎㅎ

컴파일... 뿌요뿌요는 어려워서 못했는데 환세취호전 정말 재미있게 했죠 ㅎㅎㅎ 더 재미있는거 만들어줄 것 같은 회사였는데 ㅠㅠ 망해버린..

저도 게임만들려고 개발했는데 딱한번 만들어보고, 그 뒤로 이상한것만 만들면서 여기까지 왔네요.

Sort:  

핡 감사합니다ㅋㅋㅋ 근데 뇨키뇨키 빼고는 다 제 그림이긴해요:D

맞아요 컴파일 재밌는 것 많이 만들어 줄 것 같은 회사였는데 너무 아쉬워요. 어렸을 때 엄마한테 졸라서 디스크스테이션 vol 6를 산게 처음이었는데요. 거기에 있는 게임은 정말 엄청 많이 했어요. 근데 그게 마지막이 될 줄이야. 초등학교 학년이 올라가면서 되게 슬펐던 것 같아요.

딱 한 번 만드신 그 게임 궁금하네요!
그리고 언젠가 만들다가 막히게 되면 아시나요님에게 여쭤봐야겠어요: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