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지] 7월 21일(토) 저녁 담소 모임, 22일(일) 점심 Tea Time 모임

in #flightsimualtor6 years ago

ㅋㅋ 제가 술을 많이 먹고 댓글을 단 그 다음날은
엄청 부담이 됩니다,
취중진담을 막 쏟아냈는데.. 얼굴이 달아 오르는 경우가 있어서
좀 자중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욕은 안하니 ㅋㅋ 다행이지요^^

네 잠깐 한국에 갑니다.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겠습니다,
하늘형도 더위 조심하시구요 .ㅋ 감사합니다.

Sort:  

얼굴이 달아오를 일이 뭐가 있나요? ㅎㅎㅎ
취중진담 저는 간간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물론 당황스러운 상황으로 겪게 되면 당황스럽지만 대체적으로 잘 모르는 분들의 취중진담은 진솔하게 상대방을 알아갈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더라고요. 취중 진담 감사합니다. ^^

ㅋㅋㅋ 이제 그 취중댓글을 다시 봤네요
ㅋㅋㅋ 취중 그래도 이쁘게 말했네요
많이 바쁘셨나 봅니다.
그래도 가끔씩은 생존신고를 부탁드려요
궁금하잖아요^^
어째듯 전 여기에 항상 있으니
언제든 뵙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