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s 2 (2018) 인크레더블 2 - 스포일러 없는 후기!

in #film6 years ago

 지난 달 미국에서 개봉하고 이제야 한국에서 볼 수 있게되었어요

후속편의 첫 장면은 전작의 마지막과 이어져 시작됩니다


1편이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가족의 이야기라면

2편은 엘라스티걸과 가족의 이야기고요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이기도 하고 한 가정의 보호자이기도 한

영웅 부부의 고충을 그려내었어요. 사실 초능력만 없다뿐이지

우리의 부모님 혹은 이미 보호자 역할을 하고계신 분들 모두

스스로의 꿈과 목표도 있을 것이고 피보호자를 양육해야할 의무도 있고요

어느 것 하나 가볍다 할 수 없고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것처럼 어렵습니다

곧 조카가 태어나서인지 집에 돌아와서는 이런저런 생각도 드네요:)


2편에서 가장 주목받는 히어로인 엘라스티걸의 

거침없는 액션이 호쾌해서 눈이 다 즐거웠어요

액션을 중시하는 분들이라면 극장에서 정말 만족스러우실 거라 생각해요

전작만큼의 재미가 있었습니다 


*쿠키는 음서영




** 포토티켓인증'ㅅ') 앨범이 채워지는 게 은근 뿌듯합니다

Sort:  

다른 것보다 포토티켓에 눈이가네요 ㅎㅎㅎ 저런식으로 모으니까 이쁘네요.

그쵸ㅠ 감사해요 이거땜에 영화보고싶을 때도 있어요

Congratulations @ddarada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원한 극장에서 피서 즐기세요 ^^

실내활동은 최고입니다ㅠ 에어컨 짊어지고 다니고 싶어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잘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