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Words Story Contest Week #19 – Scar / 50 Word 콘테스트

in #fiftywords7 years ago

This is an entry for 50 words story contest #19.
This week's word is Mark.

안녕하세요. 글 쓰고 책 읽는 Bree입니다. 이번주 50 words Story Contest에 참가하는 글입니다. 이번주 주제는 Mark인데요, 이 단어를 넣어서 50개 단어 이하로 글이나 시를 작성하면 되는 겁니다. :)


Scar



They said,

Sign that shows you once surrendered.

Record of failure, permanently engraved.

Shame you wish to hide.



I said,

Evidence I fought tooth and nail.

Proud tattoo of my effort to survive.

Mark that shows who I have become.

Proof I faced my fear right in the eyes.


I came across with the post about this contest by @literature-trail while I was browsing Steemit using a tag “writing.” I got instantly intrigued so that I decided to submit my entry to this contest.

Thanks for reading this.


이번 주 주제는 mark였는데요. 저는 흉터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고 싶었습니다. 사람들은 흉터를 숨기고 싶어하지만, 어떤 경우, 특히 운동 선수들이나 등반가들은 그 흉터가 도전의 기록이 될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흉터



그들이 말했다.

네가 한 때 굴복했다는 표시.

영원히 새겨진 실패의 기록.

감추고 싶은 부끄러움.



내가 말했다.

내가 사력을 다했다는 증거.

살아남기 위해 애썼다는 자랑스러운 문신.

지금의 나를 보여주는 표식.

내가 두려움과 정면으로 맞섰다는 물증.


수상자 5명에게는 소정의 상품(8 스팀달러)를 준다고 합니다. 신입들에게 기회를 주는 콘테스트라서 명성 55 이하인 사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물론 영어로 작성해야 하고요.

그 외에도 몇가지 소소한 규칙이 있습니다.

  1. 제목에 반드시 "50 word contest 19"를 넣어야 하고요,
  2. 첫번째 태그는 fiftywords, 두번째 태그는 그 주의 주제(이번에는 mark가 되겠네요)를 써야 합니다. 나머지 세개 태그는 다른 거 넣으셔도 되고요.
  3. 어떻게 이 콘테스트에 대해 알게 됐는지 명시하셔야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모두들 즐스팀하세요! ^0^

50 words Story Contest Week #19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s://steemit.com/fiftywords/@literature-trail/50-word-story-contest-week-19-join-for-a-chance-to-win-1000-trail-and-40-sbd

Sort:  

✈ 한글로도 시를 짓기 어려운데 영어로 시를 짓다니 정말 엄청난 내공이네요. 대단하십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제가 짓는 건 보셔서 아시겠지만 대단한 시는 아니에요. 그냥 머리속에 떠오르는 단상들을 옮겨놓은 거죠. ^^ 칭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와~~ 시 잘 쓰셨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블로그 구경 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787.38
ETH 2733.7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