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하키

in #family3 years ago

IMG_6290.jpeg

안양 HL 응원하러 간 보람이 있다. 6:3 대승~!!!! 역시 한일전은 이겨야 제맛^^
아내님과 아이들은 처음 관람한 아이스하키가 재미있다고 한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겠다. 응원한다고 목이 다 쉬고 힘은 없지만 보람찬 하루였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571.00
ETH 1563.3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