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dbox 7번째 도전작] eSteem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10]

in #esteem6 years ago

esteem_art_contest_logo_template.png

@sndbox에서 진행하는 eSteem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10]에 도전하는 작품입니다.

이번 라운드는 esteem 로고를 이용하는 챌린지로 10라운드째고 저에게는 7번째 도전입니다.

제가 출품한 작품은 esteem로고를 아이스크림 콘에 접목해서 만들었습니다. 다소 러프하게 유화적인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으며 이번도 좋은 작품들이 많아서 위너에 선정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도전을 계속 이어가볼 생각입니다.

IMG_Femme_20180527_182539_processed.jpg

구분선_반지.png
다음은 그동안 도전했던 작품으로 9라운드까지 6번 도전해서 이전 라운드까지 연속으로 3번 연속 [Honorable Mentions]에 선정되었던 작품을 소개합니다.

Honorable Mentions


@yani98's '18 WC Ball

Check out the original post here.





@yani98’s Crop Circles

Check out the original post here.





@yani98's Marbled Marvel

Check out the original post here.



구분선_정곡선-R.png

참고로 제 블로그에서는 @sndbox 챌린지를 벤치마킹한 이벤트가 화요일 (5월29일 24:00)까지 총20SBD의 상금을 걸고 '배너제작'주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방문해 보시고 도전해 주세요.

[20SBD 상금에 도전하세요] KR-ART Challenge 1st







Sort:  

우어... 멋져요 ㅠㅠ 전감히
도전해볼수도 없는 ㅠㅠㅠ 흐긓ㄱ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멋집니다. 아이스크림이 성화 같기도 하네요 ^^

고맙습니다..ㅎㅎ
너무 붉은 색을 써서 성화처럼 보일 수도 있겠네요.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 이번에 쉽지 않았군요;;
오홍~ 아이디어 좋으신것 같아요

이번에는 제가 봐도 괜찮은 작품들이 많이 올라 왔네요.
갈수록 실력있는 경쟁자들이 많아 지는군요.
참.. 이번 제 이벤트는 참가 안하시나요..기다리는데..ㅎㅎ
고팍스 웹툰도 응원할게요.

후후 낼 아침에 올릴 것 같아요
내내 다른 일이 있어서 스타 말고는 암것도 못했네요 ㅡㅜ

ㅎㅎ 정신없을 때는 차라리 딴짓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낼일 뵙죠..그럼..ㅅㅅ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