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DBOX 5번째 도전작]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8: Stellar]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DQmNoDagwKewLhX5vPR5YQrBbpPWi74ifXPnF5unnEccDFV_1680x8400.png

이번 크립토 아트 & 디자인 챌린지 주제는 스텔라Stellar입니다.

도전을 이어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더구나 이번 로고는 우주선 모양으로 이미지를 벗어나 형태를 갖추고 있어서 고정관념을 벗어나서 생각하기가 쉬운 주제는 아니었습니다.

download-1.jpg

download.jpg

G0016722bbb.jpg

저는 이번에 세계 불가사의 중 하나인 미스터리써클(크롭써클)에 스텔라 로고를 결합해 봤습니다.
우주인들이 만들었을 법한 미스터리써클안에 같이 존재하는 스텔라 로고를 합성해 완성했습니다.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8: Stellar] : This is my entry

Resized_스텔라_1001_1390.jpeg

사정상 모든 작업이 핸드폰에서 앱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완성도는 다소 떨어지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https://steemit.com/stellar/@sndbox/crypto-art-and-design-challenge-round-8-stellar

Sort:  

너무 멋있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기는 한데 역시 재능이 안되어 포기합니다..ㅎㅎ

재능 없는 저도 매번 도전하는걸요. ㅎㅎ
관심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인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폰으로도 이런 작업을 할 수 있군요.. .신기해요.. ㅎ 이번에도 좋은 소식 있으면 좋겠네요~ 파팅!

앱이 워낙 발전해서 포토샵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좋아 졌어요. 전 이번에는 별로네요. 아론님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033.06
ETH 3004.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