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When you really hate someone, energy goes on.

in #essay6 years ago (edited)

굉장히 좋아하는 책이고 영화예요
저두 여러번 봤지요

근데
증오로 생기는 에너지는 왠지 탁하고 검정스러울 것 같아요
그것이 오해가 아니라면요

오만과 편견에서처럼 사랑스러운 건
헤프닝일 때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니까요
ㅎㅎ

Sort:  

맞아요. 오만과 편견에선 참 사랑스럽죠.

증오의 색은 탁하다.

멋진 문장이 승화님에게서 탄생했네요.^^

그런데
있잖아요
죄송스러운데요
음~~~마담에프님두 사랑스럽다는 느낌이 든다면 실례가 되는 걸까요?

실례라뇨? 정말 기분 좋아요.^^
날아오를 것 같은 기분ㅎㅎ
저도 푸른 스카프를 두른 승화님이 사랑스럽고 아름답다고 생각했어요.^^

아~~
ㅋㅋ
사랑스러운 사람끼린 서로 알아 보나 봐요

^^
우린 사랑스러운 사람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