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in #essay6 years ago

—사랑은 결국 이기적이다— 란 말, 격하게 공감해요~
그 이기적임도 결국 사랑하니까 나오는거겠죠~

그래서 사람은 믿을상대가 아니라 사랑해야할 상대라고 하나봐요^^

마담님,주말인데 잘 보내고 계신가요?
스팀잇 구경 하자마자 마담님의 멋진 사랑얘기 읽고 갑니당^^

Sort:  

수지님! 왜 이렇게 오랜만이에요?
궁금했어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전 미세먼지 때문에 집에서 책도 읽고 스팀잇도 하며 뒹굴거리고 있어요. 공기가 좋아지면 마실 나가볼까 생각 중이구요.

사랑은 어찌 됐건 마음 먹은대로 되는 건 아니니까요.
그럼 사랑 아니겠죠.ㅎ

마담님^^ 저는 일땜에 정신없이 바빴어용, 이제서야 한숨 돌리면서 스팀잇 둘러보고 있답니당 ㅋㅋ 저 많이 보고싶으셨나용^^( 아니여도 맞다고 해주세용 ㅋㅋ) 둘러보니 많은 분들이 떠나셨네용~ 그래도 제가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계셔서 다행이에용^^

진짜루 보고 싶었어요, 수지님^^
새로운 사업은 시작하게 되셨는지도 궁금했구요.
바쁘셨다니 기대 되는데요.

떠나신 분들이 꽤 있죠.
일이 먼저이지만 가끔 간단하게라도 안부 남겨주세요.
떠난 거 아닌가 걱정하지 않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