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essay]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When you really hate someone, energy goes on.

in #essay6 years ago (edited)

두개의 주제가 뒤섞인 글인 것 같네요~ 전자의 경우, 그럼에도 우리는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기도 하죠~ 저는 결혼을 통해 극대화된 경험치를 가지게 되었고, 제가 느끼지 못했던 다양한 감정을 얻게 되었죠~ 물론, 그 안의 감정이 모두 포지티브 하진 않습니다만~ ㅎㅎ 어찌 됐건 약한자에게만 강하고자 하는 찌질이들은 저리 Go 하면 정말 좋겠네요~ ^* 어차피 세상에서 도태될거라 믿습니다. 어둠은 결코 빛을 이길 수 없지 않을까요~

Sort:  

긍정적인 감정만으로 성숙할 수 없죠.
그렇게 어른이 되어가는가 봐요.
빛블루님의 빛을 발광해주세요.ㅎㅎ
어둠의 찌질이들이 사라질수 있도록!^^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