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Force - EOS Genesis 분들 돈 찾아 가세요

in #eosforce6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스캐터에 EOSForce의 ID를 2개 등록했습니다. EOSforce.io 사이트 Vote 메뉴 클릭 후 처음에 1개의 Scatter의 ID 선택하고 Coin 수량 확인하고 나서, 다른 ID도 확인하려고 하는데 선택창이 뜨질 않고 계속 첫번째 확인했던 ID로만 바로 보이네요. EOSforce.io 사이트를 다시 접속해 보기도 하고, 스캐터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 해도 똑 같습니다. 선택이 안되니 전송을 할 수가 없어서요. 나머지 하나의 ID는 어떻게 선택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Sort:  

로그아웃 버튼을 툴에서 만들어줘야 편한데 아직 초기라 그런지 없네요.
스캐터에서 직접 나가는 방법은 메뉴 세번째 권한을 눌러보면 접속권한이 설정된 툴들이 나옵니다. 거기서 삭제하고 다시 사이트 접속하면 로그인 창 뜹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안그래도 이게 궁금했는데 역시 최고!ㅋㅋㅋ근데 지금 팔려고 들어가보니 포스팅 가격 대비 3토막쯤이군요..ㅠㅠ

파는 사람이 갑자기 늘어 가격이 떨어졌겠죠. ㅎㅎ
가격은 회복하지 않을까요? 다른 거래소에도 올라오면 좋겠는데...

회복하면 안되요 다 팔았단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