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Force - EOS Genesis 분들 돈 찾아 가세요

in #eosforce6 years ago

로그아웃 버튼을 툴에서 만들어줘야 편한데 아직 초기라 그런지 없네요.
스캐터에서 직접 나가는 방법은 메뉴 세번째 권한을 눌러보면 접속권한이 설정된 툴들이 나옵니다. 거기서 삭제하고 다시 사이트 접속하면 로그인 창 뜹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오...안그래도 이게 궁금했는데 역시 최고!ㅋㅋㅋ근데 지금 팔려고 들어가보니 포스팅 가격 대비 3토막쯤이군요..ㅠㅠ

파는 사람이 갑자기 늘어 가격이 떨어졌겠죠. ㅎㅎ
가격은 회복하지 않을까요? 다른 거래소에도 올라오면 좋겠는데...

회복하면 안되요 다 팔았단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