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Huobipool에 EOS를 보내고 HPT토큰 이자를 받았습니다. / MXC코인 소개 / Huobi C2C 마켓

in #eos5 years ago (edited)

후오비풀.jpg

안녕하십니까, 레오(@leeyh)입니다.

오늘은 후오비풀에 직접 EOS를 보내본 체험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EOS를 그냥 보유하고 있으면 이자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잘 모르는 곳에 임대를 보내기에는
리스크가 큽니다.

후오비풀은 글로벌 빅3 후오비에서 운영하기때문에
그만큼 믿을만 합니다.

일단은 후오비 글로벌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후오비 코리아 계정만 있으면 불가능합니다.

https://www.huobi.co/ko-kr/topic/invited/?invite_code=b7a44
후오비 글로벌 계정 제 추천코드

후오비 글로벌 계정에 EOS를 보내시고 후오비풀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후오비풀앱에서는 후오비 글로벌 계정에 있는
EOS를 사용합니다.
저는 기간제한없는 락업을 했습니다.
언제든 제가 원할때 출금이 가능합니다.
장점은 언제든 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7400 EOS를 보내면 매일 419 HPT받게됩니다.

동영상을 보시고 EOS 홀더들은 해 보시기
바랍니다.


MXC 코인 소개 영상


C2C 마켓 홍보 영상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레오님의 포스팅을 보고 https://www.huobipool.com 에 가입하였는데요 혹시 로그인시 OTP 라던지 보안장치가 없나요? 메뉴를 둘러보는데 안보이네요.. 출금할때도 2차 보안장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해킹당한적이 있어서 2차 보안장치가 없는 경우는 불안해서요 ㅠㅠ

후오비풀 아이폰앱에서는 otp설정 됩니다
아마 후오비 글로벌 계정에서 otp설정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자주보느라 그냥 지문인식으로 설정 바꿧어요
그렇게 하면 otp 인증이 생략되더라고요.

후오비는 암호화폐 출금시 이메일, 폰번호, otp
동시에 암호입력해야 해서 보안은 최고수준이라 봅니다.
해킹사고 거의 없다고 들었어요.

일단 후오비 글로벌 계정이 있으셔야 합니다.
(후오비 코리아와 별개입니다.)

아직 없으시면 제 추천링크로 후오비 글로벌 계정을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www.huobi.co/ko-kr/topic/invited/?invite_code=b7a44
후오비 글로벌 계정 만들기

제가 지금 조금 혼동이오네요
후오비랑 후오비풀이랑 별개아닌가요..?
후오비글로벌 계정은 이미 있었고 사용해본적도 있긴한데요
만약 후오비글로벌 계정이 없다면 후오비풀 홈페이지를 사용 못하는건가요?
후오비 글로벌에서 otp 설정하라는 말씀이 무슨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후오비글로벌계정으로 후오비풀에 접속하는건가요?
제가 후오비풀에 따로 가입했는데 거기서 가입된 아이디는 무엇인지..

아마도 후오비풀이 후오비글로벌 계정의 서브 앱개념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후오비 글로벌 계정 아이디로 바로 후오비풀에 접속을 했거든요.

아마 제 추측에는 후오비풀에서 신규가입하시면서 생성된 아이디는 후오비글로벌 추가계정이 생성된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후오비가 사용하는 UID 번호가 그 계정의 계좌 번호와 같은거거든요.

1661-1046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시면 더 자세히 알려주실거 같습니다.

저는 후오비 글로벌 계정으로 별도가입없이 후오비풀 앱에 접속을 했고 거기서 실행을 했습니다. ^^

아 그렇군요.. 후오비 글로벌 계정으로 접속하는거군요
감사합니다
후오비코리아는 후오비 글로벌과 다르죠..?

넵, 후오비 코리아와 후오비글로벌은 별개입니다.
저도 글로벌, 코리아 계정 별도로 만들었고요~

UID 가 계좌번호 같은 개념이니 그게 각각 다르게
생성됩니다.
1인명의로 UID 가 3개 있으시면 마치 동일 은행에
계좌가 3개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

후오비 코리아 계정에서는 후오비풀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

현재 두번 이자받은 화면 스샷입니다
HPT 코인 잔고는 후오비 글로벌 계정에서도
보여집니다.

CF3257D6-0091-4A2D-930A-691DFF5F12AB.jpeg

정보 감사합니다. 소액이 되어버린 이오스를 그냥 90day locking 해버렸네요 ㅋㅋ

네 잘하셨어요 ㅎㅎㅎ
이자율 8.3% 정도 될겁니다 ^^

응용하면 ㅋㅋ 증인도 본인에게 투표하면
저러한,,, 보상 토큰을 발행해서 줄 수 있겠네요 ㅋㅋ
사용처는,,, 아직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후오비풀에 이미 있더라고요
후오비풀에서 후오비BP를 투표하는걸로 셋팅해 놓으면
HPT를 매일 줍니다.
연이율로는 2~3%정도 하고요.

왜 스팀에서는 이런 시도가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67 which ranks you at #48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9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호.. 일거양득이군요.
그냥 지갑에 넣어두고만 있는데, 요렇게 받아먹을 수 있겠군요.
감사합니다~

네 네 중소형 거래소나 지갑은 조금 보안이 문제인데
후오비정도면 보안이 철저한 편이니 좋은거 같습니다.

특히 플렉서블 익스트렛션 옵션 해 놓으면 단타 대응도 되고요 ㅎㅎㅎ
여러개로 분할해서 설정도 되고요 플렉서블에서 장기로 변경도 됩니다.

(후오비 글로벌 계정 만드셔야 하면 제 추천코드로 부탁합니다. ^^)

HT토큰, HPT토큰은 이더스캔 까보면 아주 투명하게 거래되서
가격 방어력도 좋습니다. ^^
(물론 매일 팔아서 이오스로 바꿔서 추가로 락걸면 복리죠~)

Congratulations @leey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