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오늘리뷰..

in #durgwa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esil(세실)입니다.
1-1.jpg
방치형게임중에 이만한 게임이 없어서 시작했는데요..
날마다 들어오는 스팀도 있고 해서 좋다 싶어서 시작했지만,
역시나 들어오는 스팀의 양이 많으려면 스팀을 쏟아 부어야 하는데요..
지금보는 것처럼..
건물은 대략 1정도만 하고 그만 둔상태입니다.
마땅한 메뉴얼이 없어서 그냥 지르고 보면 올라가는게 있더라고요..
1-2.jpg
중요한건 바로 여기 마약 생산량에서 결정이 다 되더라고요..
저는 여기를 업그레이드 시키다가
weapon이건 무기 같은데.. 이거하고 알코올 이 두개도 업을 해줘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일부 업을 해봤는데요..
이것 생산량을 가지고 약물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더라고요..
균형을 맞춰서 가려고 하는데..
여기에 스팀을 쏟아 부어야 하나?
이런 생각을 갖고 있는데요..
아직은 많이 안부어서 생산량이 적다보니..
약물 업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현재 1.1스팀정도 리워드 된느걸로 나오네요..
내일이면 이것을 받을수 있겠죠..
우선 약물하고 무기 알코올을 모아서 업하는 방향으로 찾고 있는데요..
어느게 효율이 좋은지는 아직 모르겟네요..
이상 제가본 리뷰였는데요..
하루에 삼사스팀씩 리워드 되시는분은 얼마나 투자했을지 알고 싶기도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하고 있는데 리뷰 올려 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