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DUCCO] 꼼데가르송에 질렸나요? 요즘 눈에 들어오는 메종 키츠네 룩북 보세요

in #ducco3 years ago

느낌 좋은 브랜드를 찾고 있나요? 아직 시작도 안했지만 옷쇼핑이 편하려면 내게 딱 좋은 브랜드를 먼저 정해보는 게 어떨까요? 메종 키츠네는 가볍게 포멀한 느낌을 낼 수 있는 프레피 룩 중심의 브랜드 입니다.
프렌치 브랜드인가 궁금한 데 정작 일본에 가면 더 편하게 만날 수 있어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탄생 신화가 재미있습니다. 그 유명한 DJ 듀오 Daftfunk의 매니저 겸 아티스트 디렉터와 일본 출신 패션 디자이너가 런던 베이스의 디자인 회사의 지원을 받아 시작했습니다. 들여다보니 엔터테인먼트 사업과도 관련이 있어 힙할 수 밖에요.

영상도 귀욤귀욤 감성.

1.jpg
2.jpg
3.jpg
4.jpg

귀욤 감성의 기본템들 라인업은 활용도가 높겠죠?
가격은 저렴이는 아니지만 베이직한 디자인은 자주 입을 수 있어 가성비가 낮다고 할 정도도 아니에요.
가격에 대한 건 개인 판단 일 듯.

5.jpg

특이한 게 브랜드 몰 치고는 꽤 좋은 오퍼셋이 모은 Last chance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어 쇼핑 당길 때 한번씩 들어가 보시면 예상치 못한 득템 행운을 경험하실 수도 있답니다.

6.jpg

패션과 뮤직 산업 양쪽에 뿌리를 둔 브랜드 이기에 이렇게 컴필레이션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있어요. 저도 한번 구매해서 운전할 때 들어봐야겠네요.

요즘 구매욕 뿜뿜하는 여러분의 신규 발굴 브랜드는 뭐가 있을 지 궁금하네요~


Editor. @akuku

DUCCO에서 다양한 분야의 전속 Editor를 상시 모집합니다.
Kakao Open Chat : https://open.kakao.com/o/seCdBhF

DUCCO는 매일 오후 6시에 여러분을 찾아 뵙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50
TRX 0.09
JST 0.068
BTC 49823.44
ETH 4380.12
BNB 601.51
SBD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