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Very good material,
Thank u

오 30인치에서 보는데로 동영상을 스크롤해야하네요 ㅋㅋㅋ

아직 동영상 사이즈를 화면에 맞게 맞춰주는부분은 버그가 있는가 봅니다.

대문이 익숙합니다.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아침부터 물소리 들으니까 시원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tip!

보내주신 팁도 잘 받았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Hi @leesunmoo!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enomujjas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정보의 신 이선무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게 있었군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설악산 정말 멋진 산이죠.. 저도 한국들어가면 항상 가는 곳 중에
하나 입니다. 정말 구경 잘 하고 가네요.. 즐겁고 의미있는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한 폭포 물줄기 소리를 들으니 속이 시원하네요 산을 워낙 좋아해서 주말마다 등산을 할때가 있었는데 삼악산이 악 자가 들어가는만큼 오르기가 영 쉽지 않았지만 정경은 끝내줬었는데요 ^^ 폭포 소리 잘 듣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