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hlani - Honey (cover by jaykim99)/ 커버곡 한 곡 올려봅니다!

in #dtube6 years ago (edited)


Kehlani의 Honey 를 불러보았습니다. 영상 화질은 별로지만 듣는데는 문제 없으실꺼에요!^^

유튜브에 올릴까하다가 스팀잇 연습겸 Dtube에 올려봅니다!

저 때문에 지인이 고생중입니다^^;


▶️ DTube
▶️ IPFS
Sort:  

wow! you´ve got a wonderful voice and an extremely impressive feeling! how / where did you record it? it looks like a video of the 80s:)
i look forward to your next one!

thank you for your comment~
first, I'm sorry I don't speak English well !^^
I recently recorded this cover song at my friend's studio and I will try to upload next one!

i understood every word you sang :) keep on! it´ll get better here on steemit;)

와 동영상 보면서 디튜브라는 것도 있는지 지금알았네요!! 음색이 너무 좋네요 ㅠㅠ

지인이 알려줘서 연습 겸 한 번 해봤는데, 그냥 유튜브에 올려야겠어요 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꾸준히 올려볼게요 !^^

와 ㅋㅋ 잘들었어요 !팔로우하고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 뉴비 화이팅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뉴비 화이팅입니다!

음악관련 소모임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시면 방문 및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valueman/norae-1-2018-01-13

좋은 제안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은 시작한지 겨우 3일정도여서, 정말 죄송하지만 좀더 스팀잇에 적응후에 신청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노래 잘하시네요.(부럽부럽)
저도 가수가되고싶어서 슈스케 오디션도 보고 그랬는데;;;
데뷔도 하시고 정말 존경합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디션까지 보실정도면 정말 진심이셨던 것 같은데... 분명 좋은 기회가 있으실거예요!
저도 대단한 건 없답니다^^;; 부끄럽습니다.

전문 음악가이신가봐요. 음색이 거의 가수급이시네요.

부끄럽지만 그냥 조금 이것저것 활동을 한적이 있습니다!^^
칭찬 감사해요.
저는 양목님 포스팅의 누드와 관련된 이야기 보면서 오히려 여러가지 지식도 배웠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ㅎㅎ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앞으로 노래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응원할게요 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꾸준히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덕분에 귀가 호강하네요.
너무 좋은 음색에 홀려 정신줄을 놓을뻔했어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할게요, 잘 부탁드려요!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다음 노래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

감사합니다. 커버곡을 매일올리는건 불가능하지만 꾸준히 올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ㅎ

음색이 좋으시네요 공기반 소리반~ㅎ
팔로우해요^^ 자주 봬요~

공기 반 소리반 ㅎ 정말 어렵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30
BTC 67367.44
ETH 3511.80
USDT 1.00
SBD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