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아빠 #1 - 호박부침개와 버섯부침개
저번에 아빠의 일기장 포스팅을 하고
낭만아빠로 등극해버리신 @neojew 님
여러분의 칭찬은 아빠를 춤추게! 하지는 않지만
더욱 낭만적인 아빠가 되시기 위한 노력을
하게 하십니다.
그래서 아빠는 주말 아침 일찍 저와 동생과
탁구를 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점심을 먹고
이렇게 부침개를 하시기 시작합니다.
요리사의 자세!
남다른 자태!
저번에 아빠의 일기장 포스팅을 하고
낭만아빠로 등극해버리신 @neojew 님
여러분의 칭찬은 아빠를 춤추게! 하지는 않지만
더욱 낭만적인 아빠가 되시기 위한 노력을
하게 하십니다.
그래서 아빠는 주말 아침 일찍 저와 동생과
탁구를 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점심을 먹고
이렇게 부침개를 하시기 시작합니다.
요리사의 자세!
남다른 자태!
Cheer Up!
:)
Thanks for sharing... Love it.
thank you! ^^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빠의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맛있더라구요 :)
ㅇ ㅏ...카레 가루까지 뿌려주시는 저 배려심...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ㅠ
저희들을 생각해주는 아빠의 마음도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낭만아빠 포스팅!!! 이어갈 수 있게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아....제가 원래 '전' 요리를 상당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게다가 호박과 버섯! 화룡정점으로 카레가루까지 ㅎㅎㅎ
@neojew님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근데.... 이런 말씀 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평소 @neojew님의 포스팅에 무게감이 느껴져서
나이가 많으실 거라 생각했는데, 사진상에는 비록 머리카락밖에
보이지 않지만, 젊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dmy 님!!^^
아마 아빠가 너무 심오하게 글을 쓰셔서
그렇게 느끼셨나봅니다ㅎㅎ
젊다고 보이시는게 어느 정도 연세로
보시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그래도 20대 후반 딸 가지셨을만한
나이시랍니다! ㅎㅎ
낭만아빠 화이팅!!
Looks delicious.....
thank you :0
으와아아 카레가루가 들어간 부침개라니요! 색깔도 곱고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_ + 낭만아빠 응원합니다아-! 매 주 낭만아빠의 낭만을 뿜뿜해주세요> _</ㅎㅎㅎ
카레를 안그래도 워낙 좋아하는데 부침개 먹을 때 마다
카레 맛과 카레 향이 나서 너무나 행복하답니다ㅠㅠ
낭만아빠의 어깨가 벌써부터 무겁군요! 키키키 +_+
낭만아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캬 ㅠㅠㅠㅠ 진짜 @neojew님 낭만아빠로 인정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부침개였겠어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송이님ㅠㅠㅠ
엄마가 내일이면 다 떨어질 것 같다고 하니
아빠가 그러면 또 해놓을까요? 하시네요 키키키
역시 여러분들의 응원은 초초낭만아빠로 만드십니다!! +_+
맛도 맛이지만
정성이 지극하세요.
온가족이 주말만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평안한 밤 지내시고
맛도 정성도 최고였답니다ㅎㅎ
아빠는 벌써 불안감과 책임감을
벌써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