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27] "Doing PLANK" 1 min PLANK challenge for 30 days

in #dtube5 years ago (edited)


[Day27] "Doing PLANK" 1 min PLANK challenge for 30 days

플랭크 ♥ 사랑 ♩♬
수행 수련 도전 27일차~!

아자~아자~아자~퐈이야~♨♨♨

Plank ♥ LOVE ♩♬

2019.01.04.(금)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 DTube
▶️ IPF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dsklee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1.2)

...운의 주인공은 누굴까요?
주사위 결과를 발표합니다.

참여해주신
sesil 님, feelsogood 님, bluengel님, dufresne 님, cooing 님 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는 sesil 님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플랭크 힘든데 힘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효과가 느껴지시나요?

이제 플랭크 2분은 아주 가볍습니드앙~! ㅋㅋ
(영상에서는 ㅋㅋㅋㅋㅋㅋㅋ ㅂㄷㅂㄷ)
3분 이상하면 ㅎㄷㅎㄷ 땀이 ㅋㅋ
줄넘기도 해야 하고 운동 많이하기에
플랭크는 시간을 좀 줄였어용~ ㅋㅋ

몸이 상쾌하고 가벼워져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이벤트 이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me over to support!! yeayayyyy!!
It's about to Day 30,!!!

ok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s and Thanks ! :) ♥♩♬

Keep On Planking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벌써 27일차인가요? 효과는 좀 보고계신지...? ㅎㅎ
즐거운 불금 가즈아!!

금연과 함께 몸이 가볍고 상쾌해요~! ♩♬
항상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내요!! 3일 남았어요!!
달성할 때...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 새로운 문장은 그 방법이 소개했어요!ㅋㅋㅋㅋ

오홋~! 상금도 있군용~! ㅋ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내세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30일 한달 까지 고고고!
디클릭 애니.gif

아자~아자~아자~가즈앙~♩♬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