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tairs view from a double deck bus in London

in #dtube5 years ago (edited)

82868827-716D-413B-BB64-E91F5DA2B59D.png







런던하면 떠오르는 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빨간 2층버스도 빠질 수 없는데요.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디자이너 중 한명인 토마스 헤더윅이 디자인한 2층버스를 직접 타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토마스 해더윅은 창의적인 발상을 가진 디자이너로 유명합니다.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뉴욕 베슬, 스핀체어, 롤링브릿지 등을 디자인했습니다.


manamine.gif


▶️ DTube
▶️ IPFS
Sort:  

i was there to :D

2층 버스 너무 이쁘네요.
서울에서 시티투어하면서 한번 타봤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네.. 저도 예뻐서 찾아보니 제가 좋아하는 디자이너라 더 좋았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거리풍경도 좋더라고요.

큰 도로만 다니겠지요;;
웬지 바퀴쪽을 보니 울 나라 왔다가 속도 방지턱에 턱! 걸리면...ㄷㄷ

골목도 다니긴하는데 속도 방지턱이 없더라고요. ㅎ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런던에서 타봤는데 넘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오~ 전 이번이 첨이었고 2층버스도 정말 좋았어요. 벌써 집에와서 이렇게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 또 가고싶네요.

2층버스 없어진다고 했던거 같은데 카더라 통신이엇나 보군용 +.+

^_^ 저도 그런 뉴스를 읽었던 기억이 있네요. 없어지기 전에 한번 가보세요. 2층 앞에타보니 재미있더라고요.. ㅎ

유명한 분이 디자인해서 그런지 버스가 너무 이쁘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그래서 지하철보다 버스를 많이 타고 다녔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