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파일 콘테스트+Dsound Test]2017-09-16 윤종신씨의 "오래전 그날"를 불러봤습니다.

in #dsoun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Dsound도 사용해볼겸 @leesunmoo님이 개최하신 음성파일 컨테스트 참가합니다!

노래는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입니다. 코가 막혀서 코맹맹이 소리가 엄청나군요 ㅎㅎ...

글 적는 창이 뭔가 스팀잇과 조금 달라서 글을 길게 쓰기가 부담스럽네요 ㅋㅋㅋㅋ

어제 노래방에서 5곡 정도 녹음해봤는데 Dsound 수익 분석 겸 매일 하나씩 올려볼 생각입니다.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하!챠! 왜 들을 수가 없는기야! 듣고시픈뒈!}

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계속 기다리니 나오네요!신기해라! 몰입해서 부르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그나저나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녹음이되는거죠!

오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딜레이가 좀 길더라구요... 참고로 저 사진은 이노래부를 때 사진은 아닙니다 ㅋㅋㅋㅋ 커버 넣으라길래 우스꽝스러운걸로 넣었더니 포스팅에 그대로 들어가네요; 사운드 클라우드 어플을 사용해봤는데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장비가 구린 코인노래방에서 했는데도 꽤 깔끔하게 녹음되네유 ㅎㅎ

음성파일 컨테스트?
목소리를 테스트한다는 건가요?
재미있겠군요.

Dsound라는 새로운 스팀기반 플랫폼이 생겨서 테스트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아직은 그렇게 매끄럽지 않은 느낌이네요 ㅠㅠ.. 아 컨테스트는 @leesunmoo님이 개최하신겁니다 ㅋㅋㅋㅋㅋ https://steemkr.com/kr/@leesunmoo/kr-dsound-50

Congratulations @vimv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ㅋㅋ 표정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도않는 노래 부른다고 기를 쓰고있네요 ㅋㅋㅋㅋ

크..... 빔바님 ㅋㅋㅋ올리셨군요!!!!!!!!!!!!
아.. 고민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미님 저도 올렸는데요 뭐... 한번 올려보세요! 보니까 사운드클라우드를 엄청나게 차용한 느낌입니다 허허

감정 몰입중!!!
분위기 타시네요.
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높은 노래를 부르고 있어 표정관리가 되지 않은 장면입니다 ㅋㅋㅋㅋㅋ

하핫...표정이 압권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렇죠?... 표정만 보면 거의 나가수급입니다

보팅하고 가셨네요.
고맙습니다.
오늘은 가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산책을 조금만 했어요.
아침 저녁 기온차가 심합니다.
감기 조심 하셍요.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지금 목이 칼칼하네요... ㅠㅠ @hooo님도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

빔바님 훈남이세요~ 본인 맞죠? 생각했던거랑 완전 다른데요! ㅋㅋㅋ

어어 커버사진 등록했더니 여기 올라와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훈남이라뇨 ㅠ 그리고 4년전 사진이라 지금과는 차이가 좀 있답니다 ㅎ..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을ㅋㅋㅋㅋ올리실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노래잘하신 빔바님..^^!!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이렇게 대놓고 올라갈줄 몰랐네요 Dsound에 올려서... 당황스럽습니다 ㅋㅋㅋㅋㅋ 노래야 뭐 가수도 아니고 객기로 올리는거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