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소설 읽어주는 여자, 읽어주는 남자를 찾습니다.

in #dsound6 years ago (edited)





image.png




image.png







짧은 소설 읽어주는 여자,
짧은 소설 읽어주는 남자를 찾습니다.


진작 했어야했는데 오늘 마감이네요 이렇게 게을러서야.
총5권 중에 2작품을 선택해서 녹음하고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박완서- 세가지 소원, 정이현-말하자면 좋은 사람, 이기호-웬만해선 아무렇지 않다.
김숨- 나는 너로 살고 있니 , 이승우-만든 눈물 참은 눈물


이중에서 저는 출간전 부터 좋아했던 책을 택했습니다.
바로 이승우 작가님의 만든 눈물 참은 눈물이죠.




제가 녹음한 파일은 작가님이 직접심사해서 수상자에 한해서
오디오 북으로 제작된다구 하네요.
요즘 책방 간지도 오래됐고 독립 출판 서점도 가봐야하는데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낭독 내용

말하려고 하는 것은 왜 말하려고 하는 것 그대로 말해지지 않는 것일까. 그가 가지고 있는 어휘가 부족해서기도 하고, 언어가 본래 그런 한계를 가지고 있어서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그런 뻔한 이유 말고 무언가 다른, 보다 그럴듯한 이유가 있을 거라는 생각이 그를 괴롭혔다.
이를테면 그는 자기가 말하려고 하는 것이 말하려고 하는 주체의 의지에도 불구하고, 말해지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버틴다는 식의 상상을 했다. 바꿔 말하면 주체는 어떤 말을 하려고 하면서 동시에 그것이 말해지지 않기를 바라는 이중 감정 상태에서 혼란을 겪는다는 식이었다. 혹은 말하지 않는 방식으로 말하려고 한다고 할까.

출처 : 이승우, 『만든 눈물 참은 눈물』
(「말하려 한 것과 말해진 것 사이의 거리」, 51쪽)



image.png

여기 아름다운 여인이 @ddllddll님과 닮은 것 같다는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이글의 모든 자료source

dsound 는 첨인데 잘 들리나 모르겠네요.

@hodolbak 님께서 # kr-congratulation 만드셨던뎀.
저 오늘 남치니랑8주년이에영
ㅎㅎㅎ 축하해주세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이승우 작가님 만든눈물 참은 눈물 공모전 낭독



► Listen on DSound

► Listen from source (IPFS)

Sort: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2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차수출]아반떼xd중고차수출매매 후기입니다. -아반떼수출전문 빅맨인터내셔널 bbooaae/td> 짧은 소설 읽어주는 여자, 읽어주는 남자를 찾습니다. fe...

재생이 안대 ㅜㅜ
인터넷이 안좋은가...ㅜㅜ
이따 컴터로 다시 들어야지 ㅋ

디엘형아 프로필 약간 닮은듯 ㅋㅋㅋ

8주년... ㅎㄷㄷㄷ
축하해 형아!!!!!!!!

되는데 잘되는데 ㅋㅋㅋㅋ listen on Dsound 바로 듣기 되고 listen from source 다운도 되느뎀 ㅋㅋ 오글거림... 감사합니다 ^^

나도 재생이 안돼ㅠㅠ

디싸운드 링크타고 포스팅키로 로그인하면잘되던뎀 ~~ 좀 기다리면됨

다운받은 음성은 갠소할거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싸운드 잼나넹

퇴근길에 달달한 뽀돌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네요
버스에서 녹으면 안되는데...

남치니랑 8주년 축하드려요~ 축하의 의미로 8스달 보냅니다^^

8스달 8스달 이걸 어디 탕진잼에 쓸까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집에 무사귀환하시길바랍니다~!

다시 주시면 안될까요
스몬 뽑기해야 할거 같은데...~^^

이미 썼는뎅...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와 8주년이라니.. 축하드립니다!

오래만났네요..ㅋㅋ 감사합니닷~!!!^^

한 번 해볼껄 그랬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여튼 8주년 축하드리고 응모 응원합니다

밤 12시전까지 시간이 있으니
함 도전해보세요 명판관님 ~^^!!!
감사합니닷

무기징역?ㅋㅋㅋㅋㅋㅋ

오호! 뽀돌님 이런것도 하시네요? ㅎㅎ 뽀돌님 목소리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ㅋㅋ 첨 해봤는걸요 ㅋㅋ 한번들어보세요 전 못듣겠네요 ^^!

본인이 못듣겠다고 하시면서 들어보란 이유는 뭔가요? ㅋㅋㅋ

손 발이 오그라듭니다 ~^^ 허허허

아 제가 콩그레츄레이션 태그를 만든건 아니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거였지만... 뽀돌 언니 남치니랑 8년 축하해요 오래 연애했네~~~^^

오늘 만드신걸로 해염 호돌언닝~~^^!!!!
넹 첨에는 파릇파릇했는뎀... ~^^ 지금은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좋아야만 가능한 거네요^^
목소리 참 좋으시군요 뽀돌님~~~
다만... 조금 천천히 여유 있게 읽어 주시면 좋을듯.....(지송 ㅡ ㅡ:)
급 유인나 목소리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스팀 고래의 꿈.jpg

유인나요? ㄱㅋㅋ
유인나 ㅋㅋㅋ 대박 사건 ㅋㅋㅋ
감사합니다 떨려서 막읽어서 그래염 ㅋㅋ

혀가 짧아서 듣기 안조아서 아쉽다. 나두 해보고싶다

내가 짧다는..건 아니겠딩 ㅋㅋ

하핳 내가 안좋다는 얘기...

들어봥 나 도 혀 가 짧아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그래서 다시 주의해서 들었는데 짧은거 맞는거같다. ㅋㅋㅋㅋ

01 (1).gif
축하합니다!!!!!!!!!!!!!!!!!!!!

졸귀 ㅋㅋㅋ

ㅎㅎ 여기서 가장귀여운것을 맞춰보세요!

님가지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