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팀 이벤트)양심선언-저는 마약판매상입니다...

in #drugwa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image.png
저는 사실 마약상입니다.


새로운 스팀 기반 게임이 나왔습니다.

마약, 무기, 술을 밀거래 하는 DRUGWARS 입니다.
image.png
먼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장단점이 없기 때문에 아무거나 고르면 됩니다.
image.png
여기서 사용되는 화폐(?)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약물, 무기 그리고 술 입니다.
image.png
각각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양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만 해서는 블록체인 게임이라고 할 수 없겠죠.
게임을 통해 약물을 만들면, 그만큼 리워즈가 제공됩니다!!
image.png


그럼 그 수익은 어디서 나오나?

One of the most interesting part of DrugWars is probably the rewarding mechanism, each time a player spend some STEEM in game, the fund goes to the dealer, the dealer put 80% of that amount in the bank pool which is the @drugwars account.

업그레이드에는 시간이 듭니다.
그러나 스팀을 사용하면 즉시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이 즉시업그레이드에 사용된 스팀중 80%가 @drugwars 계좌에 들어갑니다.

Each day at midnight UTC, 8% of the total pool is distributed to players.
7% is delivered to all players depending of their drugs production.
1% is delivered for whom who invested in the next heist.

각각 8%, 7%, 1%가 더 분배됩니다.


심지어 플레이는 무료!!

즉시 업그레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무료로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drugwars로 이동됩니다.


리스팀시 1스팀을 드립니다.
리스팀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리스팀 했어요.. 저도 10%수익이라 해서.. 지금 시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리스팀해써용~한번 해봐야겠네요ㅎ

감사합니다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리스팀했습니다~ 한번해봐야겠네요

나름 재밌어요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오호.. 일단 무료란게 마음에드네요
리스팀하고 한번해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료가 매력적이죠 ㅎㅎ
그런데 저는 기다리는 시간을 못참고 현질을 해버렸... ㅋㅋ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리스팀했습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스몬은 10달러를 내야해서 진입장벽이 있지만...
이건 공짜라서 쉽게 할 수 있어요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리스팀 했습니다. 글 제목 대단히 성공적이네요. ㅎㅎ

제목 어그로 성공적!!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16.19 % upvote from @boomerang.

리스팀했습니다. 재밌어보이네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ㅋㅋ

지금은 서버 이상때문에 로딩이 뜨네요 ㅠㅠ
무료로 스팀 채굴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리스팀 완료입니다. 제목에 깜놀했습니다^^

ㅎㅎ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었죠?
1스팀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