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대세

in #drugwar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요즘 마약전쟁 drugwars 가 핫하네요
drugwars

Screenshot_20190224-011055_Chrome.jpg
Source State of dapps

저도 대세에 따라 시작은 했는데, 보상구조가 투자수익을 배분하는듯 해서 이게 계속 흥할지를 고민해보고 투자해야겠어요. 초반에 투자하신 분들은 이미 많이 회수하셨을거 같네요 ㅎ

시작한지 며칠 안 되고 무과금으로 레벨2에 불과하지만, 아직 Battle이 열려있지 않아 털릴 걱정없기 때문에 방치해도 0.010 STEEM정도는 들어오네요 ㅎ

스팀에 다양한 게임 dapp들이 생기고 있어 게임도 하고 좋네요 ㅎ

마약전쟁 drugwars 하러가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EY : 영어 회화, 스피킹 박살내기.

- 유튜브를 보면서 영어 공부하기. BBC, TED, 코난, 영화 등 다양한 영상으로 공부합니...

Sort:  

헉! 저도 무과금으로 시작했는데 0.01은 멀기만한 수치네요 ㅜㅜ 뭔가를 잘못했나봐요 ㅜㅜ 축하드립니다!^^ 보클!

무과금이니 진짜 가끔 들어가보고 조금이라도 받고 있어요 ㅎ 감사합니다 ^^

해야하는 건가 ㅋㅋㅋ
시작하기 무서운데.
조금 더.참기로했습니다

카카님은 시작하면 과감하게 투자하시니 신중하게 하셔도 될거 같아요 ^^

ㅋㅋㅋ 이젠 암것도 없어.. 이게 약투자하면 굶어야 합니다.
라면은 먹고 살아야줘 ㅋㅋㅋ 근데 자꾸 올라와서 궁금하게 ㅋ

ㅋㅋ 초반에는 많이들 올라오죠

전쟁 그만하시구 주무세요 ㅎㅎ
요즘 마약전쟁이 핫하다고!!^^

마르스님, 주말 이야기 올려주셔야죠? ㅎ

주말에 외삼촌 환갑이시라 시골갔다오느라 좀 바빴어요^^

시골 다녀오셔서 바쁘셨군요 ^^

그냥 바쁘기만 했답니다 ㅎㅎ

하고 있는데 스팀을 써야 리워드 되는 스팀양이 많아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기본만 하고 적은 수익이라도 얻으려고 했어요 ㅎ

제가 이미 100가까이 스팀을 투자했기에... 잘될겁니다~^^

좋은 수익 얻으실거에요 ^^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