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Family] 가족 그림그리기,鉛筆画(私の愛する家族)

in #drawing6 years ago

19C5188C-789E-48D5-B11F-2B06C4668956.jpeg

안녕하세요. 지난주부터 가을 바람을 몰고온 대륙의 고기압 영향으로 한국과 함께 일본도 아침 저녁 상당히 신선한 기온으로 지내기 편한 날씨였습니다.

어제는 책도 읽고 공원에서 그림도 그릴겸 신주쿠교엔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우리아이가 4살때 인것 같은데요. 거실에서 함께 TV보는 모습의 사진을 연필로 그려보았습니다.

풍경, 건물, 사물등 그리기쉬운 것은 없습니다만 얼굴의 섬세한 모습과 표정을 표현하는것은 참 어려운것같습니다. 세세한 선하나 방향에 따라 느낌이 180도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수십번 고치면서 그려보았는데 참 쉽지않지만 그림그리는 시간 만큼은 모든것을 잊고 집중할 수 있어서 요즘 저에게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보고싶은 우리가족 2시간동안 열심히 바라보며 그려보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아이나 아내 사진을 보며 간단하게나마 그림을 그려보세여. 뭔가 평소에 느끼지 못하는 감정이 가슴속에서 잔잔하게 퍼져나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 이번 한주도 활기차게 가족을 위해서 화이팅 하자구요.

皆さん!おはようございます。週末はいかが過ごしましたか。

昨日はお盆休みの最終日でもあったので旅先や故郷から帰省で色々忙しい方も多かったと思います。今週からまた頑張っていきましょう。

今日は私が趣味で描いてる鉛筆画を紹介します。私の家族の日常写真を見ながら描いて見ました。私の愛する家内と娘です。

私にとって描きはかなり貴重なものになりました。何も考えないで集中出来る唯一の癒しの時間です。

忙しい現代の生活の中スローに何かを見つめて集中出来る事はなかなか出来ないためです。

皆さんも今週は大事にしている何かを描いて見るのはいかがでしょうか?

Sort: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묻어나는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가족과 함께 있어야 최고인데..능력부족이라...떨어져있으니 더욱더 소중히 느껴집니다.

얼굴 그리는 게 쉽지 않죠.
그리는 내내 아이들 생각을 하셨겠네요.

네네.. 딸과 마눌님을 생각했지요. 두 녀석이라 해서 오해하셨네요.. 부족한 실력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고, 이런 실수를!
죄송합니다. ^^;

울와이프가 얼마나 좋아할까요!?

역동적인 대상이라 인물화 만큼 그리기 힘든 것도 없죠.
사랑하는 가족의 그림이라 정성이 묻어난게 보입니다!

스컬드님도 한번 그려보시면..아이와함께 서로 얼굴그리면 좋을것같아여^*^

사진보면서 추억에 잠기며 그림으로 옮기고 있노라면, 가슴에 몽글몽글 애정이 솟아나더라구요. 그리시면서 행복하셨을거 같아요. :) 잘 보고 갑니다!!

몽글몽글애정이 솟아난다는 말씀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부터 좋아하는 단어로^*^

steemitjp님도활기찬한주되세요^^

활기찬 한주 시작하셨죠? 화이팅입니다:-)

그림 느낌 좋은데요.:) 가족의 얼굴을 그릴때 사진속 얼굴을 보면서 눈, 코, 입 부터 모습까지 계속 보다보면 왠지 더 깊이 알아가는 것 같고 뭉클한 무언가가 있는것 같아요.

몇번을 고쳤는지 정말 얼굴그리는게 힘들더군요. 특히 입은 정말 너무 어려워서 간략히 그렸습니다. 원래라면 이거 보이도록 활짝웃는 사진이었습니다.

그림실력이 상당하신!!

그 정도는 아닙니다. 너무 힘들어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도 그림이지만 가족얼굴을 몇번이고 집중하면서 보는 시간이 나름 너무 좋았습니다.

すごい! 絵も描けるのですね。髪の毛がフワッと揺れそうな感じです。私も絵が好き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趣味でたまに描いています。絵はやはり色々魅力あるものだと思っております。

鉛筆画、すごいです!味がありますね^ ^

Posted using Partiko iOS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最近色々コミュニティのため頑張っ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헉 능력자셨어..금손이셨어..
사진 잘 찍으실 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아 이 그림들 너무 소중하시겠어요~~~ 어디 액자같은 데 넣어서 잘 보관하시길 ^^

감사합니다. 금손은 아니지만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담아 그려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24.41
ETH 3120.2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