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색연필로 그림그리기 A blue bird with 10$ colored pencils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컬러링북이 유행하던 때 저도 동참할까 해서 저렴한 색연필 세트를 하나 구입했었는데 그래도 색연필이 있으니 한번씩 그림을 그리게 되네요. 그림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건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I'm not a good painter, but I enjoy drawing things.
Drawing is a great joy in life. Just draw things whatever you like!


@kidesk 님이 파랑새를 보고 멋진 시를 지어주셨습니다. 함께 감상해 주세요 ^^

https://steemit.com/kr/@kidesk/ing-3


It's only 10$. I love my '50 Fiesta colored pencils'.

Sort:  

Very nice artwork.

Thanks :) Enjoy your day!

미술쪽으로 뭔가 잘하시는분들보면 참 신기합니다ㅠ_ㅠ

좋은작품 많이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 한번씩 올리겠습니다~

색연필로 그리시는 솜씨가 예사롭지않으십니다 ㄷㄷ 새는 무슨 새인가요??

그냥 파랑새입니다... ㅋㅋ 언제 파랑새로 시 한편 부탁드립니다!

오늘 한번 써볼게요~!! 기운내서 써야겠네요!

와... 그림실력이 대단하시네요.. 부러워요.. 저도 제가 상상한 것을 멋지게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