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 화폐 투자 후기 웹북 표지 응모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coinkorea님, @isaaclab님, @skt1님이 함께 진행 중이신, 암호화폐 투자후기 웹북 표지에 응모합니다.

대문용 리사이징 그림 입니다.

웹북표지 응모작 입니다.

웹북 표지에서 채택이 안 될 경우, 대문용 리사이징 그림을 따로 원하시는 분께 판매할 생각 입니다.


배너를 그려주신 @leesongyi 작가님 감사합니다.

banner.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post @leesol. Although I do not know what that means. But, of the picture you using it looks like information is important to all steemians. Do you make your own picture too? 😊

역시.. 느낌 좋습니다~!!
응모기간이 종료되면, 공개투표 등을 통해 진행되지 싶습니다. 역시, 감각이 좋으싶니다~!!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오 굉장히 어울립니다!

흐흐 감사해요 ㅎㅎ 근데 객관적으로 @inhigh 님 것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D

이솔님 그림 항상 심플한 느낌이 좋습니다 ^^

당케님 그것은 ... 복잡하고 어렵게는 실력이 부족해 못 그려서요 ㅋㅋㅋㅋㅋㅋ

Great job bro.

심플하면서도 묘한 임팩트가 있네요
포스가 느껴지는 일러 입니다.

스컬드님, 그것은 '사람의 뒷모습' 이 주는 힘인 것 같습니다. (제가 즐겨 쓰는 스킬입죠 ㅋㅋㅋ)

모닝글로리 공책 앞 표지 속에 있던 시력보호용 아이소프트존 색깔이 생각나는(?) 편안한 배경색이네요!ㅋㅋ 이솔님 그림 짱짱!

아아! 어쩐지 그리면서 눈이 하나도 피로하지 않더라니 !!
비밀을 파헤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

캬~ 이솔님 엄청 깔끔하고 투자로 성공한 사람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이렇게 또 배우고 갑니다.

위에도 썼지만 객관적으로 이번 공모전에는 인하이님 그림이 더더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컄 그 간지 +ㅇ+저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와~표지 좋네요^^
경제잡지 느낌나서 넘나 좋네요~~!!

아아 ㅎㅎ 그러고 보니 그 틀이군요 ㅋㅋㅋㅋㅋ 키키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71.57
ETH 2618.20
USDT 1.00
SBD 2.40